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킹 신메뉴 해쉬브라운 버거!

반응형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킹 신메뉴 해쉬브라운 버거!

 


아직 6월인데 날씨는 한여름과 같이 더운 것 같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에는 뜨거운 음식 보다는 시원하거나 간편하게 먹는 메뉴를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날이 더울 땐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하고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 매장을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집 주변에는 많은 패스트푸드 매장이 있지만 제가 자주 찾는 매장은 버거킹입니다. 아무래도 햄버거만큼은 버거킹이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것 같아 밥을 차려 먹기 싫거나 급하게 식사를 해야 할 때 버거킹 매장을 자주 찾고 있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버거킹 매장은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먹고 싶은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준비되어 나오고 무엇보다 조리실이 다 보여 위생적으로도 굉장히 깔끔해 믿고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미드 파워블로거 아톰비트님이 전문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같이 점심도 같이 할 겸 버거킹을 찾았습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까 항상 하는 행복한 고민 시간을 잠깐 가졌지만 앞에 보이는 해쉬브라운 팩이 눈에 쏙! 들어와 해쉬브라운 팩을 주문했습니다.

 

해쉬브라운 팩은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 그리고 프렌치프라이와 콜라 2잔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인데요. 해쉬브라운와퍼의 경우 세트는 7,900원, 단품은 5,9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쉬브라운버거는 세트 6,200원, 단품 4,200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해쉬브라운와퍼의 경우 출시한지 3주만에 50만개 이상이 판매될 만큼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 해쉬브라운 팩을 주문하고 파워블로거 아톰비트님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주문한 해쉬브라운 팩은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 포장하고 집이나 공원, 야구장, 축구장 등 야외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 타는 목을 시원하게 시켜줄 캔맥주도 마트에서 구입 후 지인의 커피전문점에 도착했습니다.

 



 

 

해쉬브라운 팩은 위에서 소개 드린 것과 같이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 프렌치프라이,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의 맥주는 마트에서 별도구매)

 

 

 

 

해쉬브라운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채소에 잘게 썬 감자를 바삭하게 구운 해쉬브라운을 얹은 제품입니다.

 

거기에 토마토랠리쉬소스와 슬라이스치즈, 스모키향이 풍부한 본레스햄까지 곁들여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쉬브라운버거는 해쉬브라운와퍼와 마찬가지로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채소에 잘게 썬 감자를 바삭하게 구운 해쉬브라운을 얹은 제품이지만 사이즈가 일반 버거 사이즈로 해쉬브라운와퍼 보다는 작은 크기를 자랑합니다.



 

 

세트 메뉴에서 빠지지 않는 프렌치프라이!

 

개인적으로 버거킹 프렌치프라이는 소금 간을 거의 하지 않아 제 입맛에 더 잘 맞습니다. 무엇보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손이 계속 가는 것 같습니다.

 



 

 

미드 파워블로거 아톰비트님과 사이 좋게 해쉬브라운 팩의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를 반으로 잘라 나누고 프렌치프라이까지도 나눠서 접시에 올려 분위기를 내 보았습니다. 마치 푸짐한 스테이크를 보는 듯한 기분입니다.



 

 

한껏 분위기를 낸 만큼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 맛을 봐야겠죠? 먹기 전에 어떤 식재료로 구성되었는지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해쉬브라운버거 부터 살펴보면 기본 와퍼 주니어 + 토마토랠리쉬소스 + 해쉬브라운 1개 + 본레스햄 1장 + 슬라이스치즈 1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와퍼 주니어의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맛과 해쉬브라운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입안이 즐거워지는 기분입니다. 거기에 토마토랠리쉬소스가 더해져 보다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해쉬브라운와퍼는 기본 와퍼 + 토마토랠리쉬소스 + 해쉬브라운 1개 + 본레스햄 2장 + 슬라이스치즈 2장으로 해쉬브라운버거와 비교하면 크기 차이와 본레스햄 개수와 슬라이스치즈가 하나씩 많이 들어있습니다.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 모두 맛은 큰 차이가 없는데요.

 

달달함과 담백함 그리고 바삭함과 부드러운 맛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제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왜 햄버거는 버거킹이라는 공식이 성립되는지 이유를 알 수 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해쉬브라운 팩 또는 세트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프렌치프라이까지 입가심으로 ㅎㅎ



 

 

그리고 콜라로 갈증을 해소 할 수 있지만 전 지인과 간만에 담소를 나눌 겸 맥주를 구매해서 해쉬브라운와퍼 / 해쉬브라운버거를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요. 더위가 쏵~ 날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집에서 음식을 해 먹긴 귀찮고, 밖에서 사먹기엔 여름!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를 함께 제공하는 버거킹 해쉬브라운 팩을 집에서 간단하게 맛 보는건 어떤가요?

 

푸짐한 해쉬브라운와퍼와 청소년이나 여성분들이 먹기에 딱 좋은 해쉬브라운버거를 통해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과 담백하고 깊은 버거킹의 햄버거 맛을 한번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버거킹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