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파우치! 세띠

2014. 6. 8. 14:30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파우치! 세띠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다 보면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들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요즘 처럼 날이 더워지는 날 태블릿을 손으로 들고 다니다 보면 짐이 될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 어떨 땐 파우치로 사용하면서 어떨 땐 맨스백 그리고 크로스백 형태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가방이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는 삼성전자의 갤럭시탭8.4,2,3,4,7.0,7.7,8.0,8.9,노트10.1, 애플의 뉴아이패드 2세대,3세대,에어,미니,레티나, G패드8.3,엑스페리아Z,Z2, 구글 넥서스7,10,서피스2,PRO,RT 를 비롯해 아수스, 델 등 다양한 제조사의 태블릿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가방입니다.

 



 

 

색상은 버건디레드, 차콜그레이, 퓨어핑크, 아쿠아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내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2만원대 초반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는 7~10인치대의 태블릿 제품 수납이 가능해 애플의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탭, 갤럭시 노트 등 다양한 태블릿 및 노트북을 넣어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7-8인치, 9-10인치 제품으로 구분되는 만큼 내경사이즈를 꼭 측정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의 특징은 파우치와 맨스백, 크로스백 세가지 기능을 변형해서 한번에 사용할 수 있다는 건데요.

 

구성품으로 스트랩을 제공해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멋지게 스타일링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전면에는 케이블이나 스마트폰, USB, 열쇠 등 간단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벨크로 타입의 다용도 포켓이 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배터리, 자동차키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메인 수납부에는 지퍼가 적용되어 제품 고장에 치명적인 외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면서 제품을 보호합니다. 또한 가방속 미세먼지까지 완벽히 막아주는 것은 물론 이동시 흠들림을 최소화해 제품의 안정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파우치 안감은 소프트 벨보아 소재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모바일/IT기기의 충격완화를 고려해 소프트 벨보아와 쿠션력과 탄성복원력이 우수한 고탄성폼을 이중처리한 우수한 소재입니다.

 

제품의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제품에 묻는 미세먼지를 닦아주는 역할도 할 것 같습니다.

 



 

 

수납은 탑 로딩 수납방식으로 태블릿을 위에서 손쉽게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키보드나 책, 간단한 화장품 등을 넣어 다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충분한 여유공간이 있어 태블릿에 젤리나 범퍼, 스마트 커버, 가죽 케이스 등을 씌운 상태에서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도 슬라이드 포켓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후면 수납공간에는 분실하기 쉬운 물건 등을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상시에는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를 이렇게 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데요. 최근 출시되는 태블릿 자체가 별로 무겁지 않은대다 태블릿 가방 세띠도 170~210g의 부담없는 무게를 자랑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가죽 스트랩을 이용하면 좀 더 안전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손목에 스트랩을 걸도 다닌다면 실수로 손에서 놓쳐도 스트랩으로 인해 바닥에 떨어뜨리지 않을 것 같네요.

 



 

 

별도로 판매되는 어깨끈을 추가하면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를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처럼 날이 더운 날 손에 들고다니는 것보다 이렇게 어깨에 매고 가방처럼 들고 다닌다면 활동하기에도 편할 것 같습니다.

 

최근 다양한 업체들이 파우치와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안정성까지 고려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는 지식쇼핑이나 아트뮤 홈페이지, 오픈마켓 등을 통해 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고 있습니다. 태블릿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며 사용할 수 있는 아트뮤 충격방지 태블릿 가방 세띠를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아트뮤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잇통 엠찬 기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