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안성맞춤!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

2014. 6. 7. 06:30

 

 

 

 

더운 날씨에 안성맞춤!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

 


프로야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등학생 때 친척들과 야구장에 다녀온 후 지금까지 야구팬으로 지내고 있는데요. 고향이 부산이라 롯데 자이언츠를 가장 좋아하지만 2년전 부천으로 이사 온 후부터는 SK와이번스도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름에 입고 다니기 딱! 좋은 SK와이번스 선수 화이트 상의 연습복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SK와이번스 선수 화이트 상의 연습복은 ATC 샵(http://atcshop.kr)과 SK 와이번스 구단의 쇼핑몰(http://wyvernsshop.co.kr)에서 4만원 후반 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SK와이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에 레드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은 M, L, XL, XXL 사이즈로 선택하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저한테 딱 맞는 L 사이즈를 선택했는데요.

 

정사이즈로 나온 만큼 혹시 구매를 생각하는 분이라면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대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옷의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100%로 얇고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뿐만 아니라 요즘처럼 더운 날! 땀이 흐를 때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특징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심플한 느낌이 드는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 왼쪽 가슴에는 SK 와이번스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옷에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에서 어깨, 어깨에서 옆구리와 팔쪽으로 내려오는 라인에는 SK를 상징하는 레드색의 박음질로 포인트를 주고 있고, 몸 쪽 양 끝 부분에는 레드색의 원단을 사용해 강렬한 느낌도 줍니다.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을 입고 공원을 한번 나왔습니다.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을 입고 야구장에 가서 응원을 하면 좋겠지만 평상시 운동을 할 때나 더울 때 입어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면티나 셔츠, 남방 보다 가벼워 더운 날에 딱 맞는 옷이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뿐만 아니라 통풍이 잘되고 혹시라도 땀이 난다면 빠르게 배출시켜 줍니다.

 




 

밖에서 보니 목뒤 ATC 로고와 가슴의 SK와이번스 로고 그리고 어깨 라인의 레드색의 박음질까지 포인트를 주고 있어 이뻐보입니다.



 

 

SK 와이번스를 좋아하는 팬이면서 좀 더 포인트를 주면서 응원하고 싶은 분이나 운동 및 평상시에 입기에 딱 좋은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

 

ATC SK와이번스 선수 연습복은 ATC 샵(http://atcshop.kr/) 또는 SK 와이번스 구단의 쇼핑몰(http://wyvernsshop.co.kr/)에서 4만원대 후반 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의류나 모자 등이 출시되어 있는 만큼 원하는 제품을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TC reviewer' 활동으로 올리는 상품 리뷰입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