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공포체험관! 인사동 볼거리 다크둠!

반응형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공포체험관! 인사동 볼거리 다크둠! 

 


올여름 폭염 발생 횟수가 벌써 약 100회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열대야는 2000년 이후 올해가 가장 많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날이 더울 때 항상 생각 나는게 공포체험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무더위를 확~ 날려버리기엔 공포체험만한게 없을 것 같은데요. 공포체험을 하다보면 등골이 오싹해지고 닭살이 돋는 것을 아마 한번쯤 체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더위를 확 날려버리기 위해 귀신의 집 / 공포체함관을 찾아보았는데요.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도심형 극한 공포체험관 다크둠이 운영 중이라고 해서 지인과 함께 지난 주말 다녀왔습니다.

 

 

 

 

다크둠을 찾아가는 방법! 저는 3호선을 타고 안국역에서 내려 아라아트센터를 찾아갔는데요. 1/3/5호선 종로3가역에서 가셔도 되고, 1호선 종각역 또는 3호선 안국역에서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다크둠은 2013년 7월 2일부터 9월 30일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도심형 극한 공포 체험관입니다. 혹시라도 다크둠을 방문하려고 한다면 매월 첫째 주 월요일에는 피해야겠습니다. 매 월 첫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관람시간은 이른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진정한 공포를 체험하고 싶은 분이라면 저녁밥을 먹고 저녁 늦게 방문하면 제대로 극한 공포 체험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입장을 할 때는 입장료를 구매해야 하는데요. 소인은 1만원, 대인은 1만 5천원으로 입장료를 현장에서 구매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티켓 예매를 하고 입장도 가능합니다.

 

저는 오전에 다크둠을 방문했는데요. 이른 시간부터 저 처럼 공포로 더위를 극복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다크둠을 찾아 티켓을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다크둠 도심형 극한 공포 체험관은 아라아트센터 4층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4층 전시장 입구에는 다소 괴기스러운 큰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인형 / 마네킹들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인형들이 다소 징그럽거나 혐오스러울수도 있는데요. 인형들은 마치 살아 있는 듯하게 실감나고 디테일하게 생겼습니다.

 


 

 

4층은 3D 판타지 호러 존으로 입구에서는 3D 안경을 제공합니다.

 


 

 

4층은 유럽 및 미국 지역에서 등장한 3D 판타지 호러를 국내 기술로 새롭게 제작한 것으로 3D 판타지 호러 존(총 15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3D 판타지 호러 존은 블랙라이트의 자외선으로 형광 컬러를 반사시켜 3D 안경을 통해 혼돈적이고 몽롱한 착시 속에서 공포를 체험하도록 해줍니다.

 



 

 

블랙라이트의 자외선과 형광 컬러의 만남! 그리고 3D까지! 마치 움직이는 듯한 착시가 느껴지고 중간중간 깜짝 놀랄만한 반전 공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옆방에서 들려오는 다른 입장객의 괴성 때문에도 놀라기도 했지만 더 무서운건.... 직접 가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힌트를 조금 드리자면! 앞과 뒤를 조심하세요. ㅠㅠ

 



 

 

4층 3D 판타지 호러 존을 구경하고 5층으로 올라갔습니다.

 

5층 입구에도 4층과 같이 다양한 괴기스러운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함께 다크둠에 방문한 추억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5층에는 이렇게 직접 체험하면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전기의자에는 많은 분들이 앉아보고 사진촬영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내 얼굴과 함께 다크둠의 추억을 사진속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층이 최상의 판타지 공포였다면 5층은 진정한 리얼 공포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5층은 기존의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귀신의 집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선언하는 리얼 호러존으로 총 13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어릴 적에 귀신의 집은 많이 갔었는데요. 다크둠의 리얼호러존은 어릴 때 갔었던 디테일하지 않고 장난감 스러운 인형들로 꾸며져 있는 놀이공원 귀신의 집과는 레벨이 틀린 공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얼 호러존의 각 방을 걸어갈 때마다 심장이 두근두근 거렸는데요.

 


 

 

호러 미술 세트와 조명이 굉장히 고퀄리티에 디테일하게 만들어져 마치 내가 마치 진짜 고문실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왠만하면 혼자 다크둠을 방문하는게 아니라 지인과 함께 가실텐데요. 지인분을 너무 믿지마세요. 지인분과 함께 손을 잡고 걷다가 옆을 돌아보면 지인분이 아니라 다른 것? 분? X? 일수도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말씀드릴 순 없고 중간 중간에 정말 깜짝깜짝 놀라실 꺼예요.

 


 

 

걸어가다 보면 갑자기 자동으로 움직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다크둠은 최첨단 로봇 제어장치를 적용해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극한의 공포를 느낄 수 있도록! 실제가 공포가 되는 순간을 중간 중간에 깜짝 놀라게 선사합니다.



 

5층 리얼 호러존을 걷다보면 등골이 오싹해지고 닭살이 돋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국내 최고의 퀄리티로 선보이는 도심형 극한 공포체험관 다크둠! 방문후기를 소개드렸는데요.

 

기존 놀이동산의 허접한 귀신의 집과 차원이 틀린! 헐리웃 스타일의 리얼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설치물과 3D 기반의 판타지 공포체험까지 가능한 다크둠!!!!

 

도시 한복판에서 느낄 수 있는 극한의 공포와 짜릿함으로 찌는 듯한 더위를 한번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발끝에서 머리까지 전해지는 공포체험! 다크둠 강력 추천합니다!!!!

 

(포스팅 내용상 깜짝깜짝 놀랄만한 스포일러는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다크둠에 방문해서 직접 체험해보세요. ^^) 

 

 

 

주의사항

1. 천식, 심장 및 관련 계열 질환 혹은 기타 질환을 보유하신 분 및 임산부는 입장 불가
2. 만 10세 이상 입장 가능
3. 음주자 입장 불가
4. 입장 후 중도 포기자 환불 불가
5. 퇴장 후 재입장 불가
6. 음식물 및 인화성물질 반입금지

 

 

다크둠 홈페이지 : http://www.darkdoom.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