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아이나비 FXD900

두 번 저장하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마하 TV CF

반응형

 

 

 

두 번 저장하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마하 TV CF

 

얼마전 친구에게 전화 한 통이 왔었습니다. 친구 지인 중 한 분이 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가 났는데, 상대방이 과실했음에도 불구하고 잘못없다고 주장한다는 말이었습니다. 다행히 블랙박스가 있어서 녹화영상을 보여주려고 했지만 메모리가 파손되어 녹화영상을 보여줄 수 없는 상황인데 메모리를 복구할 수 없냐는 전화였는데요.

아마 한번 쯤 블랙박스의 영상녹화가 꼭 필요할 때 메모리 오류로 녹화가 안되는 일을 경험하신 분이 계실겁니다.


 

아이나비에서는 녹화가 지워졌거나 메모리 오류나 고장으로 억울한 일을 겪지 않도록 이벤트 발생시 파일이 Nand 플래시 메모리와 MicroSD 메모리에 동시 저장되는 Dual Save를 지원하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마하를 출시했습니다.

듀얼 세이브 기능을 통해 더이상 녹화가 지워져 억울한 일을 겪거나, 메모리가 오류나 저장되지 않는 불안감은 없을 것 같네요.

뿐만 아니라 NAND 플래시 메모리에 저장된 영상은 아이나비 마하링크나 OSD, 아이나비 마하링크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나비에서는 아이나비 FXD900 마하 출시와 함께 TV CF 2편을 공개하고 광고를 시작했는데요.

이번에 온에어한 TV CF는 예전에 공개했던 충돌 실험영상을 재편집한 충격실험편과 박성광편으로 나뉩니다.

먼저 아이나비 FXD900 마하 충격실험편 영상을 보실까요?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아이나비 FXD900 마하의 경우 국내 최초 Dual Save 기능을 지원하는 블랙박스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려만 봐도 아찔한 25M 높이에서 차를 추락시켜 박살나더라도 아이나비 FXD900 마하는 Dual Save로 모든 상황을 완벽하게 녹화합니다.


두번째 영상 박성광 편을 볼까요?

 

한번 쯤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상대방이 과실했음에도 뻔뻔하게 나오는 운전자를...


 

상대방이 뻔뻔하게 오리발을 내민다면 Dual Save 기능을 통해 두 번 저장하는 아이나비 FXD900 마하의 Full HD 고화질 영상을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크기(mm) : 105.2mm x 61.5mm x 41mm
무게 : 140.5g
카메라 : Sony CMOS Image Sensor 2.4M Pixel Camera, 전.후방 30frame 녹화
해상도 : 전방 / Full HD(1980X1080), 후방 / HD(1280X720)
메모리 : 16GB/32GB MicroSD 메모리, 512MB Nand Flash메모리 동시지원 2중 안심저장 (Dual Save 적용)
센서 : 3축 가속도 센서(3D, ±4G)
GPS : 내장
전원 입력 : 전원 / DC 12/24V 지원 (Max 35V), 시거잭 포트 1개(3.5파이) / 소비전력: 4.8W(mean) - 2ch,30fp , 4.1W(mean) - 1ch,30fp / 슈퍼 캡 테크놀러지
인터페이스 : Video-IN (3.5파이/Coaxial), Video-OUT (2.5파이/4극), Micro SD Slot, 마하링크 전용 단자, Micro USB
출력포맷 : 비디오 / AVI(H.264), 오디오 / ADPCM
ETC : 음성 녹음 지원, 음성 안내 지원, 안전운행구간 안내, 전방 시큐리티 LED / 녹화LED / GPS LED 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