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어폰] 오직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이어폰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

2013. 6. 3. 09:30

 

 

 

[스마트폰 이어폰] 오직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이어폰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

 

그동안 많은 스마트폰용 이어폰을 사용해 봤지만 대다수 이어폰들이 애플의 아이폰 / 아이팟 /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S4, 갤럭시S3, 갤럭시S2,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 갤럭시 노트 10.1, 갤럭시 탭 10.1, 갤럭시 탭 8.9, 갤럭시 탭 7.7 등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에 최적화된 이어폰으로 블루&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 제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갤럭시 유저를 위한 이어폰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 개봉기 및 청음기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의 패키지는 제품 색상에 맞게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의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패키지 전면에는 제품의 시크하고 세련미 있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 디자인이 전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패키지 전면 상단에는 제품명 SL99S과 함께 삼성전자의 갤럭시 유저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 풍부한 저음과 완벽한 중고음, 인-이어 이어폰 등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고 있네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 제품보증 기간을 보증해 줍니다. 제품을 보증하기 위해서는 위 제품보증서와 함께 구입 영수증이 필요한 만큼 꼭 보관해 놓아야겠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패키지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구성품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내부에 고정되어 있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의 우아한 자태를 보니 빨리 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것 같습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의 패키지는 생각보다 심플합니다.

사이즈가 각기 다른 이어팁 3쌍과 제품 보증 및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가이드, 고급 파우치와 SL99S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면 가장 먼저 사용설명서부터 읽는데요.

다양한 언어로 소개된 제품메뉴얼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내용과 주의사항, 안전지침과 제품에 대한 소개가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어팁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것과 같이 사이즈가 각기 다른 3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팁 사이즈가 제대로 맞지 않거나 너무 얇아서 차음성이 떨어지는 만큼 본인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떤 이어폰이든 고장없이 오래 사용하려면 이어폰을 어떻게 보관하고 들고다니는지가 중요한데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의 휴대용 파우치는 어디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가벼운 소재와 쿠션이 있어서 안전하고 편하게 이어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는 일반 이어폰보다 두꺼운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블의 꼬임이나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단선의 위험을 최소화 하고 한다고 하네요.


 

플러그는 3.5mm 미니 스테레오 플러그입니다. 금도금이 되어 있어, 손실을 최소화 해 안정적인 사운드를 들려주고, 부식까지 방지할 수 있고, L형으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높은 스마트폰에 표준화된 3.5mm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 케이블은 Y형으로 케이블이 꼬이지 않도록하는 이어폰 홀더가 있습니다. 이어폰 홀더가 있으니 단선문제도 덜 수 있을 것 같네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의 경우 갤럭시 시리즈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리모트 / 마이크 기능이 있습니다. 리모트의 경우 가볍고 튼튼한 플라스틱 재질로 충격이나 녹, 부식으로 부터 안전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갤럭시 이어폰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비대칭 각도의 포트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플라스틱과 메탈재질이 함께 적용되어 있어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이어폰의 좌/우 확인은 안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색상 또한 블루색상은 좌, 화이트색상은 우 방향으로 케이블만으로 좌우 구분이 가능합니다.


 

음악을 들을 때 외부 소음이 들린다면 음악을 집중해서 들을 수 없어 큰 방해가 되는데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은 정밀한 엔지니어링을 거친 이어폰 몸체와 이중으로 주입된 실리콘 이어팁은 사용자의 안쪽 귀에 더욱 정확하게 고정되 한층 정확한 작동을 보장하며 소리 유출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무엇보다 시크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미까지 더해져 캐주얼이나 다양한 스포티룩에 어울리는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아니라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SL99S의 특징이라면 그동안 아이폰에 맞추어 출시 되었던 기존의 소울 제품들과 달리 삼성 갤럭시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것인데요.

사용가능한 제품은 갤럭시S4, 갤럭시S3, 갤럭시S2,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 갤럭시 노트 10.1, 갤럭시 탭 10.1, 갤럭시 탭 8.9, 갤럭시 탭 7.7 등으로 최근 출시되고 있는 갤럭시 시리즈는 거의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리 디자인이나 구성품이 좋아도 이어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질이겠죠? 사람마다 취향이나 음질의 기준이 틀린 만큼 반드시 청음할 수 있는 매장에 가서 청음 후 구매하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비스트의 괜찮겠니, 악동뮤지션의 콩떡빙수, 이효리의 Bad Girls, 윤건의 걷다, Maroon5의 Moves Like Jagger, Akon의 Lonely, DatA의 Verdict 등을 들어보았습니다.

SL99S의 특징인 강하고 탄력적인 베이스 저음과 함께 풍부한 중음, 깨끗한 고음역을 모두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커널형 이어폰 중에서도 섬세하고 강도있는 중고음을 들을 수 있다는 건데요. 그렇다고 저음이 중고음부를 죽이지 않고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모트를 활용하면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 전화가 올 때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고, 음악을 들을 때 조작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얼마전 이어폰을 통해 통화하는게 직접 스마트폰을 귀에 대고 전화하는 것보다 전자파에 안전하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의 리모트에 탑재된 마이크와 이어폰을 활용한다면 보다 음질 좋은 통화가 가능할 것 같네요.


간단하게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이어폰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제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듣는 좋은 음악을 좋은 이어폰으로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파워있고, 세밀하고 정확한 음향, 개선된 방음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접목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를 추천합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L99S은 디자인과 벨런스 성능을 한번에 느끼기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잇통 엠찬 기타 리뷰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