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케이스] 스마트폰에 백팩을 입히다!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

2013. 5. 31. 11:00

 

 

 

 

 

[갤럭시S4 케이스] 스마트폰에 백팩을 입히다!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

갤럭시S4가 글로벌 시장에서 1초당 4대씩 팔리며 지난주 1000만대 팔렸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요. 그에 맞게 국내외 케이스 및 필름 등 액세서리 제조회사들 다양한 갤럭시S4 케이스와 액세서리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죽 케이스 제작업체로 유명한 제누스에서 출시한 갤럭시S4 미니팩 시리즈인데요. 지금까지의 케이스와 다르게 깜찍한 사이즈의 미니 백팩을 케이스가 매고 있는 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는 케이스 제품입니다.

종류는 백팩색상에 따라 RED, BLACK, GREEN, YELLOW, NAVY, BEIGE 총 6가지 색상으로 구분됩니다. 저는 다양한 색상 중 캐주얼하고 열정적인 레드 컬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제누스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하고 바로 익일 후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패키지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제품의 내부를 열지 않아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열지 않고 보기만 해도 완전 깜찍해 보이네요. ^^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 취급 즈의사항, 제품 팜플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팜플렛에는 제누스와 월넛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갤럭시s4 케이스 제품이 보기 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소재가 캔버스 원단, 합성피혁이 사용되는 만큼 취급주의사항을 별도로 안내해줍니다. 온도가 높은 곳이나 습도가 높은 곳은 피하고, 눈이나 비에 젖지 않도록 주의 등 4~5가지의 주의사항을 한글과 영문으로 안내해줍니다.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청바지와 같은 느낌의 케이스와 빨간색의 백팩 어울리지 않나요?


 

뒤에 고정되어 있는 가방 덕에 케이스는 이렇게 세로나 가로로 거치도 가능합니다.


 

가방이 다소 불편하다! 생각되는 분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가방은 이렇게 분리도 가능합니다. 마치 우리가 가방을 맬 때처럼 2개의 어깨끈을 케이스와 연결하고 덜렁거리지 않도록 아랫부분에 한번 더 고정해 줍니다.


 

가방과 케이스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 전면과 후면을 보면 전체적으로 합성피혁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안정된 그립감이 장점인 소재로 자연스러운 투톤 광택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부나 버튼부, 스피커부 등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감처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내부는 고급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미려한 외관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이 좋고, 내구성이나 쾌적성, 보온성, 투습성이 뛰어날 것 같네요.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와 갤럭시s4를 한번 결합해 보았습니다. 각 모서리를 통해 맞춤형 몰드로 갤럭시s4와 결합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각 모서리의 갤럭시s4를 고정시켜주는 부분을 통해 갤럭시s4를 뒤집어도 액정 부분에 스크레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해주고, 좌측과 우측 그리고 상단과 하단, 뒷면까지 제품을 보호해주면서 조작도 편했습니다.



 

후면부의 카메라, 스피커까지 위치에 맞게 홀이 있고 깔끔하게 마감처리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백팩을 한번 살펴볼까요?

백팩은 이어폰이나 배터리, 메모리 카드 ,동전등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백팩의 뒤쪽을 살펴보면 제누스 케이스와 결합이 되도록 단추가 3개가 있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메인 수납부와 함께 메모리 카드나 동전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까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케이스와 백팩을 결합하고 백팩 안에 이어폰을 넣었습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커널형 이어폰인데, 이어폰을 넣고도 공간이 남을 만큼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평소 사용하는 메모리 카드나 교통카드까지 수납이 가능할 것 같네요.


 

가방은 단순히 수납공간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위와 같이 거치기능까지 제공하는데요. 이렇게 세워두고 웹서핑을 하면 편할 것 같네요. 세로로 세워들 때는 가방의 아랫부분의 단추를 떼어 다양한 각도로 거치도 가능합니다.


세로만 거치가 가능하냐? 아닙니다! 가로형으로 거치가 가능했는데요. 이렇게 가로로 눕혀두고 동영상을 보면 굉장히 편할 것 같지 않나요?

간단하게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남들과 다른 갤럭시s4를 갖고 싶은 분에게 딱 어울리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넉넉한 수납공간과 패션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케이스네요.

제누스 갤럭시S4 미니 백팩 케이스는 제누스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및 스마트폰 액세서리 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제품자세히보기]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