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4

갤럭시S4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옷을 입다.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4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옷을 입다.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

 

 

저는 어릴적부터 마블 코믹스의 만화를 보고 자라서 그런지 스파이더맨이나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그리고 어벤져스까지 마블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들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최근 마블 코믹스 히어로들이 나오는 영화가 개봉하면 꼭 개봉일날 극장에 가서 챙겨보곤 했었는데요. 특히 작년에 개봉했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나 올해 개봉한 아이언맨3는 개봉일날은 물론 지인들과도 극장에 찾아 2~3회 정도 본 것 같습니다.

저 같이 마블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제조업체 애니모드에서 마블코믹스의 슈퍼히어로가 그려져 있는 갤럭시S4 Beam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애니모드 갤럭시S4 Beam 케이스의 경우 단순히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만 할 뿐 아니라 NFC를 통해 전원없이 불빛을 내어 갤럭시S4를 보다 돋보이게 해주는 스페셜한 케이스인데요. 지금부터 마블 코믹스 히어로가 그려져 있는 애니모드 갤럭시S4 Beam 케이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는 현재 마블 코믹스의 대표적인 히어로 스마이더맨과 아이언맨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영웅이 그려져 있는 케이스를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니모드 홈페이지 기준으로 가격은 2만원대 후반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


 

저는 이번에 스마트폰을 갤럭시S4로 바꾸면서 평소 좋아하는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케이스 모두 선택했는데요.

스파이더맨의 경우 스파이더맨의 얼굴을 케이스화한 디자인으로 전체가 스파이더맨의 고유색이라고 할 수 있는 강렬한 붉은 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면 아이언맨의 경우는 어두운 밤하늘에 수트를 입고 날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디자인이 탐나서 전 둘다 선택했네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는 NFC 연동을 통해 별도의 전원없이 불빛을 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스파이더맨 케이스의 경우 큰 눈빛에서 불빛이 반짝이게 됩니다.


 

반면 아이언맨의 경우 영화에서 본 것과 같이 눈과 가슴부에서 불빛이 나게 됩니다.

불빛의 경우 갤럭시S4의 NFC기능이 ON 되어 있는 상태에서 잠금해제 상태의 화면일 경우 화면에서 반짝이며 빛을 냅니다.


 

제품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와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굉장히 내용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그만큼 사용방법이 쉽다는 것이겠죠? NFC 설정 방법이나 착용 방법 등에 대해선 아래에 다시 소개드리겠습니다.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의 경우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크리스탈 하드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장점이라고 하면 내구성이 좋고 가볍다는 것 그리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가 가능하고 갤럭시S4가 갖고 있는 디자인을 제대로 살려줘 일체감이 뛰어나다는 것인데요.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는 이러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엔 상세하게 케이스를 살펴볼까요?

후면부 전체면에는 마블코믹스의 캐릭터가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경우엔 얼굴 전체를 배경에 깔고, 스파이더맨 가면의 눈부분이 포인트로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아이언맨의 경우엔 입체적인 느낌이 살짝 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수트를 입고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안쪽 면에는 마블 코믹스와 컬쳐 브랜드 MOMOT 그리고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애니모드의 로고가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드케이스 타입 제품들을 보면 상단과 하단이 개방형으로 뻥~ 뚫려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의 경우 상단과 하단의 단자나 센서 위치에 정확하게 홀이 있고, 그외에는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좌우 측면에는 갤럭시S4와 딱 맞는 일체감과 그립감 그리고 완벽한 조작감을 제공하기 위해 개방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4에 애니모드 갤럭시S4 Beam 케이스를 결합해 봤습니다. 갤럭시S4와 딱 맞는 디자인으로 일체형같은 그립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일체형과 같은 피팅과 깔끔한 디자인, 견고해진 BODY 모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각 기능과 버튼들 위치에 정확하게 홀이 있고, 마감처리도 잘되어 있습니다. 버튼의 경우 결합하고도 조작하는데 불편함을 거의 느낄 수 없었습니다.

갤럭시S4의 경우 카메라가 돌충형으로 케이스를 하지 않고 바다에 두면 카메라부가 바닥에 먼저 닿아 스크레치가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요.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의 경우 카메라부가 바닥에 먼저 닿지 않도록 하고 있어, 카메라 렌즈가 스크레치나 충격으로 인해 파손되지 않도록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하단부의 경우에는 굉장히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스피커부나 충전단자를 연결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홀처리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전면의 경우 깔끔한 느낌을 주죠.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뒤집어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 이유는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으면 떨어뜨릴 경우 액정이 파손될 가능성이 크고, 평상시 뒤집어 놓는다면 스크레치가 액정에 바로 생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의 경우 테두리 부분이 약간 올라와 있어 액정이 바로 바닥면에 닿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는 NFC를 이용해 별도의 전원없이 스마트폰의 액정이 켜지면 빔케이스에서 불빛이 나는 케이스라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불빛을 들어오게 하려면 위와 같이 NFC를 켜짐 상태로만 설정하면 됩니다.


 

NFC을 켜짐으로 두면 갤럭시S4의 화면이 켜질 때마다 (잠금해제) 빔 케이스에서 빛이 나게 됩니다.

스파이더맨의 경우 눈에서 저렇게 빛이 나네요. 전화가 오거나, 스마트폰을 조작할 때 깜빡깜빡 거리니 신기합니다.


 

아이언맨의 경우 아이언맨의 눈과 가슴에서 불빛이 납니다. 마치 살아 있는 것같은 느낌! 케이스가 폰 상태에 따라 반응하는 느낌이랄까요? 폰 화면이 켜짐을 인식하고 불빛이 반짝 반짝 거려 마음에 쏙~ 듭니다.


간단하게 애니모드에서 출시한 갤럭시S4 빔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마블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가 그려진 스페셜한 케이스로 하드타입이라 일체감이나 그립감은 물론 무게나 내구성까지 좋아 갤럭시S4 구매자분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S4의 NFC 기능을 통해 별도의 전원 없이 불빛을 내어 나를 좀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케이스를 씌운 제 갤럭시S4 어떤가요? 슈퍼 히어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필수 아이템으로 애니모드 갤럭시S4 빔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