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케이스] 봄에 딱맞는 갤럭시S4 케이스, 베루스 갤럭시S4 하드케이스

2013. 5. 6. 06:00

 

 

 

[갤럭시S4 케이스] 봄에 딱맞는 갤럭시S4 케이스, 베루스 갤럭시S4 하드케이스

 

길고 길었던 겨울이 가고 이제 따뜻한 봄이죠. 길가에는 이미 꽃이 피고 옷도 점점 가볍게 입고 다니게 되는데요. 다들 봄이 오면 겨울에 입었던 두꺼운 옷을 정리하고, 가벼운 옷으로 갈아입거나, 봄에 맞는 새옷을 구매하실 겁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다소 화사하고, 깔끔한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베루스 제품은 제가 아이패드2를 구매해서 사용할 때 스마트커버형 케이스를 구매하고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당시에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이 만족스러워 지금도 잊지 않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베루스에서는 애플의 아이패드와 아이폰 케이스는 물론 삼성전자와 엘지전자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다양한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4용으로는 밀키 브리프, 다이어리 오플, 오플 레이어드, 댄디 다이어리, 사피아노K 등 가죽타입의 케이스와 ONEYE, 슈퍼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색상은 터콰이즈 블루, 미디엄 퍼플, 오메가 그린, 바닐라, 마카롱 오렌지, 셀몬 핑크로 하나같이 파스텔 톤으로 봄에 딱 맞는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박스패키징은 전면에 투명 플라스틱을 채택해 제품 내부의 디자인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상단 테이핑으로 라벨을 붙여놔 쉽게 뜯어지지 않도록 고정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전면과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특징이 보기 쉽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비비드한 컬러, 갤럭시S4의 슬림함을 그대로 살려주는 바디라인, 뛰어난 그립감이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와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이 구성품으로 들어 있어 케이스를 구매하면 별도로 액정보호필름을 구매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필름의 부착방법은 간단합니다. 갤럭시S4의 액정 부분을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게 닦고, 위 설명대로 부착하면 됩니다.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는 하드케이스 재질이지만 두껍지 않고 얇으면서 가볍습니다. 하드케이스 타입이라 갤럭시S4의 곡선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해주면서 외부의 큰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갤럭시S4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 것 같네요.


 

갤럭시S4에 케이스를 결합해 봤습니다. 갤럭시S4와 딱 맞는 디자인으로 일체형같은 그립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일체형과 같은 피팅과 깔끔한 디자인, 무광택 재질과 견고해진 BODY 모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전면의 경우 깔끔한 느낌을 주죠.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뒤집어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 이유는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으면 떨어뜨릴 경우 액정이 파손될 가능성이 크고, 평상시 뒤집어 놓는다면 스크레치가 액정에 바로 생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의 경우 테두리 부분이 약간 올라와 있어 액정이 바로 바닥면에 닿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카메라와 스피커, LED 플래시 위치에 맞게 홀이 있는데, 마감처리가 굉장히 잘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불편함이 없네요.

무엇보다 갤럭시S4의 디자인에 딱 맞게 설계되어 있어,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립감이나 사용감은 더 뛰어난 느낌이 듭니다.



 

측면의 경우에는 버튼부에 홀이 있어 버튼을 조작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상단과 하단부는 다소 넓게 노출을 시켜 USB 충전단자나 3.5mm 이어폰단자를 연결해 사용하는데 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마감처리도 잘되어 있습니다. 버튼의 경우 결합하고도 조작하는데 불편함을 거의 느낄 수 없었습니다.


저중량! 뛰어난 휴대성!, 완벽한 보호력!, 쉬운 조작 지원!, 딱 맞는 디자인!, 완벽한 그립감이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베루스 갤럭시S4 슈퍼슬림 하드케이스는 갤럭시S4 고유의 디자인을 최대한 해치지 않고, 갤럭시S4의 슬림함과 심플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조작감이 좋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아 꼭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본 포스팅은 베루스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4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