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갤럭시S4 케이스] 다이어리형 케이스에 명화를 입히다. 아트뮤 갤럭시S4 명화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4 케이스] 다이어리형 케이스에 명화를 입히다. 아트뮤 갤럭시S4 명화 케이스

 

삼성전자의 갤럭시S4가 출시한 이후 많은 케이스 제조업체들이 갤럭시S4의 케이스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아트뮤에서 만든 갤럭시S4 가죽케이스입니다. 명화가 그려져 있는 카드지갑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아트뮤 갤럭시S4 명화 카드지갑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는 다양한 기능과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데, 케이스의 가격은 고작 24000원(아트뮤 홈페이지 판매가격 기준)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트뮤 갤럭시S4 명화 카드지갑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는 다크 브라운색의 크림트 생명나무, 네이비색의 고흐 밤의카페테라스, 핑크색의 클림트 프리마베시, 그린색상의 클림트 부채를든여인, 화이트의 고흐 아몬드 꽃 등 명화에 맞는 색상 5종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트 생명나무와 고흐 밤의카페테라스 제품을 좋아하는데요. 남성분들에게 딱 맞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명화의 경우 아트뮤의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뛰어난 고품질의 인쇄퀄리티로 그려져 있는데요. 저는 5가지 제품 중 고흐 밤의 카페테라스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트뮤 명화 케이스는 그동안 후면에 명화가 새겨져 있었는데, 최근 출시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전면에 명화를 새겨 더욱 명화가 눈에 잘 들어오고,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또한 다이어리 커버방식으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열고 닫을 때나 조작할 때 편리한 것 같네요. 또한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이 포인트로 세련미가 더해지는 장지갑 스타일의 케이스입니다.


 

후면에는 단색으로 스피커와 카메라, LED 플래시가 있는 부분에는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또한 핸드스트랩을 연결하는 곳도 있는데요. 핸드스트랩을 연결하고 사용한다면 떨어뜨릴 걱정은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트뮤 갤럭시S4 명화 카드지갑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트뮤 다이어리형 케이스는 스마트폰의 흠집과 충격으로 부터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고품질 젤리 케이스가 채택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부 안감도 일반 인조가죽이 아닌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패브릭 PU원단이 채택되어 있습니다.

젤리케이스가 견고하게 갤럭시S4를 고정해주네요.

뿐만 아니라 상단 3.5파이 이어폰 단자나 하단 마이크,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부분도 홀이 있어 갤럭시S4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쪽 커버쪽에는 카드나 신분증을 최대 3장, 지폐 등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트뮤 다이어리 케이스만 있으면 별도로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갤럭시S4 명화 카드지갑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를 거치대로 사용할 때는 자유로운 각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은 경우에 따라 햇빛가리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얼핏보면 중지갑이나 가죽키홀더 처럼 생겼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 및 신분증 등 총 3장의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고, 거치가 가능한 아트뮤 갤럭시S4 명화 카드지갑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어떤가요?

무엇보다 저는 전면에 그려져 있는 명화 때문에 럭셔리하고 감성적인 느낌이 들지 않나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