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추천] 온라인게임추천 공성전을 즐겨보자 아키에이지

2013. 4. 29. 23:30




[MMORPG추천] 온라인게임추천 공성전을 즐겨보자 아키에이지

 

MMORPG게임을 즐겨 하는 유저라면 손에 꼽는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가 아키에이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CBT를 시작할 때 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켜 2013년 최고의 게임이라고 불리 울 만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지난 1월 정식서비스를 시작으로 3개월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 유료화로 전환되면서 잠시 플레이를 그만둔 분들이 상당수일꺼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최근에 시작된 공성전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홈커밍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번 아키에이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아키에이지 홈커밍 이벤트는 모든 아키에에지 유저들에게 4 17일부터 5 31일까지 아키에이지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권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유료게임인 아키에이지를 정액권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홈커밍 이벤트. 한달이란 긴 시간 동안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되어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까지 즐겨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 역시 아키에이지가 유료화 되면서 잠시 플레이를 그만 두었던 캐릭터를 꺼내 접속해 보았습니다. 마지막 플레이의 기억은 정예보스와 한참을 씨름하다 미처 마무리하지 못했던 기억이 가물한데 막상 접속을 해보니 마을에 안전하게 서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유료로 전환되어 아쉬움이 남았던 지난 기억들을 떠올려 보니 잠시도 지체할 시간이 없더군요. 






MMORPG추천 아키에이지는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즐기는 재미와 필드전쟁에스 느끼는 짜릿함이 있는 게임이었지만 공성전이 추가되어 있지 않아 2% 아쉬움이 남았던 MMORPG게임이기도 합니다. 공성전이라 하면 종족간 또는 혈맹간의 필드전쟁에서 원대륙 영지를 사이에 둔 거대한 전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제한과 각종 버프와 아이템이 도입되어 전쟁본연의 긴장감과 재미를 극대화 시킨 공성전. 승리한 원정대에게는 영지에서 세금을 징수 할 수 있는 권한과 특별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등 승리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보상이 기다리고 있기도 합니다.





원정대끼리의 필드전쟁이 단순한 소모전에 불과했다면 공성전은 원정대의 더 이익과 강점을 획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컨텐츠가 아닐까 합니다. 원정대가 국가를 선포하고 우호세력과 동맹을 이루며 진행되는 공성전은 적대국가와는 전쟁을 할 수 있는 시스템과 필드에서 원정대끼리 전투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될 예정이라는 소식에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 또한 덩달아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공성전의 진행은 휴식기간/ 선포기간/ 적대기간/ 공성기간으로 이루어져 일주일 주기로 진행됩니다. 휴식기간에 다음 공성전에 참여할 원정대가 결정되고, 선포기간에 전쟁을 선포하며, 적대기간에 양 원정대 간 소규모 전투가 벌어지게 됩니다. 공성기간에는 본격적인 공성전이 시작되어 수호탑을 파괴하고 각인이 성공하면 공성 측의 승리. 이를 막아내면 수성 측의 승리로 진행됩니다.








공성전의 승패가 갈리면 다시 휴식기간으로 돌아가 다음 공성전을 준비하게 되는 주기로 일주일에 한번 진행되게 됩니다. 공성일정과 공성전 선포 그리고 공성전 참여인원과 공성병기에 대한 규칙이 정해져 있어 공성전에 참여 하기 전 진행되는 간단한 규칙을 익혀두면 좀더 재미있는 아키에이지 공성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MMORPG추천 아키에이지 공성전은 일주일 주기로 돌아가는 룰에 따라 토요일과 일요일에 살피마리/ 누이마리/ 안식의 땅/ 서녘마리 영지에서 대규모로 열리게 됩니다. 공성전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원정대 관리 창을 통해 공성영역 입장 권한을 받아야만 공성전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은 경매를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성을 지키는 원정대의 경우엔 공성전이 진행되기 전 토요일까지 수비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맞춰야 합니다.







 

한치 앞의 결과를 내다 볼 수 없는 아키에이지 공성전. 매주 주말마다 아키에이지 공성전에서 들리는 함성이 한동안 귓가를 멤돌지 않을까 생각된답니다. 공성전을 통해 원정대원들간의 친목과 끈끈한 유대관계까지 즐길 수 있는 재미까지 놓칠 수 없는 MMORPG게임 아키에이지. 오는 5 31일까지 기존유저나 신규유저 할 것 없이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고 하니 공성전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홈커밍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커밍 이벤트 기간 동안 전 미쳐 마무리 하지 못했던 정예보스몹과의 결전도 치르고, 미쳐 달성하지 못했던 만렙의 꿈을 이뤄볼까 합니다. 더불어 공성전도 참여해보고 말이죠

 

점점 커져가는 스케일의 전쟁 컨텐츠와 즐길 거리가 많아지는 생 활컨텐츠까지. 즐길 것도 많고 해볼 것도 많은 MMORPG게임 아키에이지. 이번 홈커밍 이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꾸리히메 PC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