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TLE BEACH] 게임용 헤드셋 터틀비치 Earforce PX21
여러분은 집에서 음악을 들을 때나 게임을 할 때, 영화를 보거나 강의를 볼 때 어떻게 사운드를 들으시나요? 저는 집에서 항상 헤드폰을 통해 음악이나 영화, 강의 등을 듣습니다. 그 이유는 좀 더 집중하면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집에서 게임을 많이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헤드셋 터틀비치의 Earforce PX21라는 제품입니다.
터틀비치는 미국내에서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어포스 (EARFORCE) PX21은 터틀비치 제품 중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특징이 있다면 네오디뮴의 직경 40mm의 드라이브 유닛을 통해 고해상도 사운드를 제공하고, 채팅사운드와 게임사운드를 독립적인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PS3, XBOX 360, PC와 Mac 모두 호환되는 제품입니다.
터틀비치 Earforce PX21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블랙과 레드의 투톤으로 제품 색상과 맞게 패키지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뿐만 아니라 10만원대 초반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우수한 성능을 가진 헤드셋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터틀비치는 2011년 최고의 헤드셋/헤드폰 회사로 선정되어, 서드파티 콘솔 비디오 게임 액세서리 회사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한 브랜드입니다.
패키지 상단에 큼지막하게 로고를 새겨져 있는데요. 그만큼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 구성을 한번 살펴볼까요. 구성품은 사용자 가이드와 XBOX LIVE Talkback 케이블, 스테레오 오디오케이블, 유선으로 연결되는 엠프리파이어 및 리모트 컨트롤 그리고 PX21 헤드셋으로 구성됩니다.
게임용 전문 헤드셋 답게 다양한 구성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사용자 가이드와 함께 버틀비치 로고가 그려져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다양한 환경에서도 터틀비치 Earforce PX21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 케이블과 연장케이블도 함께 구성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터틀비치 Earforce PX21은 3.5mm 오디오 출력을 위한 잭과 함께 USB를 함께 지원합니다.
USB를 함께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전원을 공급하기 위함인데요. 케이블 연결을 통해 채팅 사운드와 게임 사운드의 유기적인 조절과 독립적인 컨트롤이 가능하고 현실적인 사운드를 제공받게 됩니다.
유선으로 연결되는 엠프리파이어 및 리모트컨트롤이 가능한 컨트롤러입니다.
리모트 컨트롤러의 경우 상단 마이크 음소거 버튼, 스테레오 익스팬더 스위치, 베이스 부스트 조절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XBOX LIVE 마이크 출력포트와 채팅볼륨 조절바, 게임볼륨 조절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면에는 마이크 음소거 확인 LED와 채팅 부스트 확인 LED가 있어 상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하다가 급하게 조작해야 할 때 컴퓨터를 직접 조작할 필요없이 리모콘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 편할 것 같네요.
후면에는 고정할 수 있는 클립이 있어, 게임을 할 때 컨트롤러가 방해가 되지 않도록 고정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헤드폰 상세스펙
제품명 : 터틀비치 Earforce PX21
제품종류 : 40mm 드라이브 유닛
주파수 응답 : 20-20,000 Hz
마이크 주파수 응답 : 50Hz ~ 15kHz
케이블 길이 : 4.87m
무게 : 233g
앰프 상세스펙
헤드폰 앰프 : 스테레오 DC 결합, 35mW/ch
마이크 음소거 스위치
스테레오 확장기 스위치
볼륨 컨트롤
입력 : 3.5mm 플러그
전원 : USB 커넥터
2.5mm 마이크 출력 잭
크기 : 13mm X 51mm X 19mm
헤어밴드는 유연성이 좋아 부러지지 않습니다. 유연성이 좋아서 그런지 머리에 딱맞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C 게임용 헤드셋! 터틀비치 Earforce PX21의 헤어밴드부 옆쪽으로는 터틀비치의 로고가 눈에 띄게 새겨져 있네요.
좌우 구분은 드라이버 유닛과 헤어밴드 연결부에 L과 R이 각인되어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터틀비치 Earforce PX21 드라이버 유닛의 모습입니다. 단색의 블랙을 통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드라이버 유닛의 좌측에는 회전 및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우측에는 터틀비치의 로고가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어 있습니다. 블랙 제품에 화이트와 레드로 확실히 포인트를 주는 느낌입니다.
헤드셋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운드를 출력해주는 드라이버 유닛이겠죠. 터틀비치 Earforce PX21은 고해상도 사운드 엔진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음향과 부드럽고 맑은 사운드를 전해줍니다.
게임속 사운드 뿐만 아니라 플스나 XBOX 등 게임속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에서도 깨끗한 대화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오랫동안 착용하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장시간 사용해도 편하도록 귀 전체를 덮는 패딩 헤드셋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터틀비치 Earforce PX21에는 소음억제기능이 있는 마이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경도가 약한 고무재질로 마감 처리해 내부는 휘어져 나에게 맞춰 마이크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PC에 터틀비치 Earforce PX21를 연결해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터틀비치 Earforce PX21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SB 케이블과 3.5mm 플러그를 PC에 연결하면 됩니다.
일반적인 헤드셋의 경우 음악을 듣거나, 채팅을 할 때 또는 게임을 할 때 볼륨을 조절하려고 하면 게임 내 환경설정이나 PC에서 볼륨을 조절해야 하는데요.
터틀비치 Earforce PX21는 엠프를 통해 간단하게 마이크 음소거나 스테레오 익스팬더 컨트롤, 베이스 부스트 조절, 채팅 볼륨 조절, 게임 볼륨 조절 등이 가능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간단하게 조작이 터틀비치 Earforce PX21의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터틀비치 Earforce PX21를 착용하고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최근 가장 많이 즐기고 있는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즐겨보았는데요.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더군요.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텐데요. 터틀비치 Earforce PX21 헤드셋은 귀를 전체 덮는 패딩 헤드셋쿠션으로 귀의 통풍 효과를 높이고, 헤드셋 착용 시 귀에 오는 압박을 줄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게 게이밍 헤드셋 추천! PC 게임용 헤드셋! 터틀비치 Earforce PX21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터틀비치 Earforce PX21 헤드셋은 10만원대의 게이밍 헤드셋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풍부한 음향과 부드럽고 맑은 사운드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의 게임 실재감을 높여주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휴대성은 다소 떨어지고, 컨트롤러가 다소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엠프를 이용해 채팅 사운드와 게임사운드 등을 독립적으로 컨트롤 / 조작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터틀비치 Earforce PX21를 통해 좀 더 다이나믹하고 폭 넓은 스테레오 파노라마 사운드로 강력하고 맑은 사운드로 사실감 있게 게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기타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스코리아2 컨셉] 웹툰 오디션 진행 중 - 목 아플 때 스트렙실 (0) | 2013.04.17 |
---|---|
[OK캐쉬백] 아이패드 스마트TV의 주인공 회원가입으로 시작해보자. 엔크린닷컴 (0) | 2013.04.15 |
[ 빈폴 ] LPGA 서희경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여행 프로암 IN 플로리다투어 (0) | 2013.04.07 |
2013 서울모터쇼 불스원에서 만난 김병만과 이수근! (0) | 2013.04.06 |
르노삼성 QM3 2013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하다! (0) | 2013.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