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네파 바람막이] 봄에 딱 맞는 네파 학생용 바람막이 인터홀 워터자켓

반응형

 

 

 

 

[네파 바람막이] 봄에 딱 맞는 네파 학생용 바람막이 인터홀 워터자켓

 

아웃도어 제품 중 우리가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은 바람막이 일겁니다. 특히 봄이 오면 더더욱 바람막이를 찾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가볍게 입을 수 있고, 편하기 때문이겠죠. 그렇다 보니 일교차 심한 날씨에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이 바람막이를 많이 찾지 않나 생각됩니다.

지난번에 네파 바람막이 인터홀 워터자켓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네파의 인터홀 자켓은 지난시즌 베스트셀러였던 제품으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바람막이 자켓은 2013년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 폴라 2L 인터홀 WTR루프 자켓입니다. 이제 날이 많이 풀려서 네파 바람막이 인터홀 워터자켓를 입고 야외에 나가봤습니다.


 

올해 바람막이의 특징은 가격대도 다양하고, 색상도 기존의 색상과 함께 화사한 색상까지 라인업이 확대되어 출시되고 있는데요.

다소 저렴한 가격에 기능성까지 한층 강화되어 꼭 추천하고 싶은 바람막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 그린색상은 베이스에 그린색상과 부분 네이비 색상 그리고 오렌지색과 옐로우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제품의 소비자가는 19만 9천원으로 네파(NEPA)의 제품답게 디자인은 이쁘고,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은 라임이나 핫핑크, 마린 등 톡톡 튀는 색상을 캐주얼 패션의 포인트로 활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는데, 고투습∙방수 기능을 가진 엑스벤트인터홀 소재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같은 디자인에 아동용 제품도 있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입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팔 부분에는 이렇게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기능에 대한 로고가 있는데, 이러한 로고가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로고가 없다면 다소 밋밋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불편하다 싶을 때는 언제든 분리해서 다닐 수 있고, 날씨나 그날 스타일에 따라 부착해서 다녀도 됩니다. 뿐만 아니라 후드의 경우 목부분과 머리 부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패션 아이템으로 후드를 달고 다니는게 이쁜 것 같아 이렇게 후드를 결합하고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만약 우산이 없고 비가 오는 날씨라면 이렇게 후드를 써 비를 피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가 흡수된다면 모자를 써도 옷이 젖게 되는데요.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에는 한국지형에서의 최적의 내수압 기능과 최고의 투습기능을 가진 숨쉬는 방수소재 X-VENT 인터홀(INTERHOLE)이 적용된 제품인데요.

폭우나 태풍 등으로 물이 흡수되지 않는 방수 기능과 밀도가 높은 원단조직으로 외부의 바람이나 찬 공기를 막는 방풍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에 물을 한번 뿌려 봤는데 위 사진처럼 물이 흡수되지 않고 물방울로 뭉쳐지고 바로 흘러 내렸습니다.


 

소매 부분에는 벨크로를 통해 외부의 찬바람이 바람막이 내부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의 허리 부분 양쪽과 바깥 가슴쪽 그리고 안쪽에 각각 지퍼와 함께 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있는데, 저의 경우 지갑이나 스마트폰 같은 귀중품을 넣어 보관할 것 같습니다.



 

지퍼는 포인트 있게 오렌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퍼가 녹색인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을 저는 한번 상상해보았습니다. 지퍼까지 녹색이었다면 다소 칙칙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주니 확실히 깔끔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바람막이를 입고 다니다 보면 다소 더울 때도 있을건데요.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의 내피는 땀이 쉽게 배출이 되도록 매쉬내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쉬안감은 내부에서 보온을 유지하는 역할도 하고 옷이 미끌리지 않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날씨가 다소 추워 지퍼를 올려보았습니다. 외부의 차가운 바람이 안으로 들어오지 않아 내부는 금방 따뜻해지네요. 간단하게 봄과 가을과 같은 일교차가 크고 활동량이 많을 때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 어떤가요?


 

바람막이에서 꼭 필요한 잔설이나 얼음 녹은 물, 갑작스러운 우천 등으로 인해 옷 속으로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방수와 꽃샘추위와 찬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방풍기능과 더불어 한층 밝고 선명해진 컬러감에 세련된 배색에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아웃도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네파의 모델은 아이돌 인기그룹 2PM인데요. 2PM의 화보 한번 구경해볼까요? 2PM의 화보를 보니 개성에 따라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