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대전게임] 누구와 겨룰지 가늠하지 말라 카카오게임 활

2013. 3. 15. 09:00




[스마트폰대전게임] 누구와 겨룰지 가늠하지 말라 카카오게임 활


카카오톡과 연계된 스마트폰 게임은 지인들과 순위를 경쟁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그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없다는 단점이 있어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지인들과의 대전도 가능하고,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과의 대전이 가능해진 게임 활의 등장으로 카카오톡의 게임 판도가 변하고 있는 듯 합니다. 어떤 누구와 겨루게 될지 흥미진진함을 가지고 플레이 하는 카카오톡 게임 활 입니다.






카카오톡게임 활을 이미 플레이 해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실시간으로 대전모드로 진행되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친구와 함께 대전신청을 통해 즉석에서 함께 즐기기에도 이만한 게임이 없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설정도 성별만 정하면 되니 고민도 없거니와 진급을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에 따라 의상이 달라지니 캐릭터의 변화를 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게임입니다.






골드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기 위해 대전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대전에 참여할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비슷한 레벨과 매칭이 됩니다. 자동매칭으로 인해 만난 상대망은 저와 비슷한 레벨이었지만 저보다 좋은 장비를 갖추고 있는 걸로 보여 저도 모르게 긴장을 하게 되더군요. 





다행히 장비는 좋았지만 아직 게임 조작에 능숙하지 않았던 탓인지 빗맞는 화살의 수가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그동안 갈고 닦은 불굴의 실력을 발휘 말머리를 노리면서 마지막 헤드샷으로 마무리!





손에서 조준한 화살이 떠나 상대방에게 명중되는 순간만큼 환희를 느끼는 순간이 또 있을까요? 제가 작성해둔 승리 메세지와 함께 마지막 화살을 선사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재미가 바로 활의 묘미가 아닐까요?






승리를 하면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경기결과에 따라 S등급에서 F등급까지 나뉘어진 경기결과! 이번 승리에서는 경기평가 C를 받으면서 승리해 경험치과 골드가 적었지만, 레벨업이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황금화살을 충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톡게임 활의 고득점은 연승을 통해 누적점수가 높아야 합니다. 하지만 한 수위인 좋은 장비와 좋은 컨트롤을 가진 유저를 이기는게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경기에서 패배를 했을 경우에는 다시 1연승부터 도전하거나, 골드를 이용해 연승부활 아이템을 이용해 연승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 경기에서 패배 할 때 마다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국민대전게임으로 거듭난 카카오게임 활은 온게임넷에서 카카오대전이라 불리 우며 유명연예인이 등장해 한판 승부를 벌이고 있습니다. 벌써 5회째 방영이 진행된 카카오대전 활. 






파이터 추성훈선수와 김동현선수의 대전 한판승부! 두 사람의 대전은 막상막하로 흥미진진하게 벌여졌습니다. 김동현선수가 연달아 2승을 거두면서 우위에 선점하는 듯 하더니 이내 추성훈선수가 게임하는 감각을 익히면서 숨막히는 접전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 접전까지 간 상황에서 회심의 한발을 날린 추성훈선수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게임에서 진 김동훈 선후는 약속대로 웃옷을 벗고 깜찍한 웨이브춤을 추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파이터라고 해서 거친 모습만 있는 줄 알았더니 이런 모습도 보여주는군요.







온라인방송에서의 접전을 카카오게임 활을 통해서 직접 느껴보는 재미는 더욱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 일관된 배경에서 대나무 숲 배경이 추가되었고, 신록의 장신구가 추가되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득점을 위해 연승을 지속 해야 하는 게임의 특징상 비슷한 레벨과의 대전에서 정확하게 상대방을 겨누어야 하고 데미지를 많이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데 신록의 장신구는 이런 요구에 부합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카카오톡게임 활에서는 배경과 신록의 장신구 아이템이외에도 한독마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상점에서 한독마에 대한 기능과 캐릭터가 직접 타고 있는 모습을 보니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였습니다. 캐릭터는 역시 겉 모습에서 포스가 나야 된다고 해야 하나요? 멋이 있어야 키우는 재미가 있는 캐릭터를 위한 한독마!  한독마는 체력도 150이나 올려주고 겉 모습에서 풍기는 포스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한독마의 모습에 반하셨다면 한독마 출시 기념 50% 파격세일을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한독마만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명적인 독의 기운을 뿜어내는 한독마를 95000골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기한 내에 구입하지 않으면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한독마를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출석하면 받을 수 있는 일일 보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도 1일차는 1000골드를 받을 수 있었는데 2일차/3일차 차수가 거듭될 수록 어떤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을지 기대까지 되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마트폰대전게임 활은 안드로이드에서만 구동이 되어 아이폰 유저들은 플레이 할수 없는 점이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곧 아이폰으로도 출시되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출시예정을 앞두고 푸짐한 상품이 걸린 사전예약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활 IOS 사전 예약을 하고 다운 받는 유저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모히칸 얼룩말의 선물과 추첨을 통해 최신형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활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는 아이폰 유저라면 이번 사전예약이벤트에 꼭 참여하세요. 모히칸 얼룩말아이템이 부럽습니다.






스마트폰대전게임으로 그 위엄을 보이고 있는 카카오톡게임 활은 실시간 대전이라는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제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카카오게임 활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