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인기스마트폰게임] 따라갈 수 없는 국민게임 다함께차차차

반응형




[인기스마트폰게임] 따라갈 수 없는 국민게임 다함께차차차


인기스마트폰게임이 하루가 다르게 순위를 변화하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스마트폰게임을 자주 즐기는데 새로운 게임들의 출시는 어떤 재미가 숨겨져 있을지 기대까지 될 정도랍니다. 하지만 구관이 명관이라고 했던가요? 새로운 게임을플레이를 해도 빼놓지 않고 즐기는 게임이 있으니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 입니다.





다함께 차차차를 꾸준히 플레이 하게 되는 이유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플레이 하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다양한 차량 업데이트는 물론 차량에 따라서 주행하는 느낌과 재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트로피를 모으고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지난 8일 새롭게 선보인 싸이클론과 허리케인 그리고 피닉스의 등장은 이걸 뽑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심한 갈등에 쌓이게 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차량들은 어떤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지 너무 기대가 되었답니다. 더군다나 업데이트를 통해 차량의 외관이 S클래스부터 C클래스까지 서로 다른 외형을 가지게 되어서 S클래스에 대한 욕구 또한 무시할 수 없던 이유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이런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으니 바로 이벤트 빅찬스! 알뜰상품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차량을 단 15개의 트로피로 뽑을 수 있고 S클래스부터 C클래스까지 임의로 한대가 나온다고 하니 이런 기회가 또 있을까요? 더불어 갸루상과 김준현 캐릭터와 평소 갖고 싶었던 차량의 패키지가 할인되어 판매된다는 소식은 눈을 의심할 정도였습니다. 






지난번 진행되었던 차량 할인 이벤트를 노리다가 아쉽게 놓치고 만 저에게 이번기회는 놓친 기회에 대한 찬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피닉스/싸이클론/허리케인 세 가지의 신규차랑 중 어떤 차량을 선택할지 고민이 되는 찰라 피닉스에 마음이 확 쏠려 피닉스를 선택 S클래스가 나오기만을. 아니 C클래스만 나오지 않기만을 바라며 선택했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S클래스가 못내 아쉬웠지만 A클래스도 언감생신 감사하더군요. 만약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의 차량이 나오지 않으면 10개의 트로피로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재도전시에는 기존 획득한 클래스는 사라지고 도전시마다 랜덤으로 아이템과 골드가 추가 지급 된다고 합니다. 저도 S클래스를 위해 다시 재도전을 해볼까 고민하다 A클래스에 만족하기로 하고 창을 닫아버렸답니다. 고민후 창을 닫았는데도 불구 S클래스에 대한 마음이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더군요.







보기만해도 흐뭇한 웃음이 나오는 신규차량 A클래스 피닉스의 위엄은 눈이 부실 정도였습니다. 업그레이드 메뉴를 이용해 가지고 있던 골드를 사용 가속력과 최고속도 그리고 연비를 3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한 다음 게임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함께 주행하는 차량들과는 차이가 나는 피닉스의 위험! 금새 시속 218Km에 도달하는 위엄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앞서가는 차들을 피해가면서 골드도 획득하고 차차차~소리와 함께 더욱 빨리 앞으로 나가는 피닉스의 위엄!  다함께차차차를 손에서 놓을 수 없는 이유랍니다. 빠른 속도의 주행의 짜릿함을 느껴본 분이라면 아마 제가 이렇게 흥분하는 이유가 짐작이 되실 꺼라 생각됩니다.







신규차량업데이트에 이은 캐릭터 업데이트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지난번 김준현 캐릭터와 갸루상 캐릭터의 등장이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이번에는 앵그리성호 캐릭터가 등장 <아엠 앵그리>를 외치며 등장. 보조연료탱크 탑재와 기본범퍼 3개장착 그리고 게임 중 획득한 범퍼 3개 누적까지 되는 보너스를 가지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피닉스를 구입한 마당에 앵그리성호캐릭터 탐이 나는군요.






다함께 차차차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 듯 합니다. 기존 주행보드만 가능했던 형태에서 장애물모드를 도입 도로위 장애물을 피해 주행을 해야 하는 모드가 신설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차를 피해 달리기만 할지 아니면 도로위의 장애물들을 피해가며 주행을 할지는 본인의 몫! 






장애물모드로 플레이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기존에 10개만을 획득 가능한 골드바 몇 개가 겹쳐져 있는지요! 장애물모드는 삼각뿔 형태의 빨간 장애물과 벽형태의 장애물 두 가지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원뿔보양의 빨간색 장애물은 마구치고 다녀도 관계 없지만 벽형태의 장애물은 부딪히면 속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잘 피해가야 합니다. 평소 도로주행에서 걸리적 거리는 것들이 귀찮은 분들이었다면 장애물 모드를 통해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모드의 장애물 모드의 등장과 함께 트로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장애물 모드를 한판만이라도 플레이 하면 자동으로 트로피 5개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저도 플레이를 통해 트로피를 5개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한정된 시간에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만큼 늦기 전에 도전하세요!






트로피는 장애물 모드를 플레이 해야만 주는 건가요! 반문하시는 분들께 또 하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에서 3월 20일까지 매일 700명에게 트로피 25개의 행운을 드린다고 합니다. 전 아직 참여를 못해보았는데 트로피를 받는 그 순간까지 도전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