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광안리] 부산 광안리 벚꽃구경

반응형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옆으로 벚꽃이 이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주말과 이번주 정말 절정인데요...

생각보다 긴 거리에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벚꽃이 피어있었습니다.

 


 

사실 어느 지역이나 마찬가지 겠지만, 부산에도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이 많은데요. 작년에는 부산대학병원 뒷쪽으로 올라가서 벚꽃구경을 했었고, 제작년에는 태종대, 그리고 그 전년도에는 진해에 다녀왔었습니다. 광안리는 얘기로만 들어보고 벚꽃이 피었을 때는 한번도 방문해보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에 시간내서 한번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주말치고는 사람은 적었습니다. 꽃 구경하기에는 사람이 적은게 더 좋더군요. 옛날 과자를 파는 아저씨와 설탕 공예하시는 분 등 장사하시는 분들이 곳곳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저도 옛날 과자 하나 사서 먹으면서 길을 걸었습니다.

 

하늘이 가려질 만큼 꽃들이 만발했는데요. 조금만 지나면 꽃잎들이 떨어져서 더욱 볼거리가 풍성할 것 같습니다.


 약 2~3km 정도 길을 걸으면, 광안리 백사장이 보입니다.

 광안리 백사장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요. 제가 간 날엔 바람이 적게 불어서 바다 파도가 잔잔하네요.


저 멀리 보이는게 광안대교와 해운대 마린시티 80층짜리 현대아이파크입니다. 건물 모습이 부산말로 까리하네요. 옆의 아파트가 40층짜리 아파트인데... 엄청 낮아 보이네요.

오랜만에 광안리가서 벚꽃구경도 하고, 바다도 보고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시간나시면 부산에 한번 놀러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