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바람막이] 바람막이 계절이 돌아왔다! 네파 바람막이 인터홀 워터자켓

2013. 3. 9. 11:00

 

 

[네파 바람막이] 바람막이 계절이 돌아왔다! 네파 바람막이 인터홀 워터자켓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가고 이제 따뜻한 봄이 오는 것 같습니다. 최근 날이 많이 풀려 야외활동이 많아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야외활동이 많아 활동성이 좋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제품을 많이 선호하고 자주 입고 다니는 편인데요. 봄과 가을처럼 일교차가 심한 날씨나 저처럼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웃도어 자켓이 있는데요. 바로 네파의 바람막이 인터홀 자켓입니다.

네파의 인터홀 자켓은 지난시즌 베스트셀러였던 제품으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바람막이 자켓은 2013년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 폴라 2L 인터홀 WTR루프 자켓입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2L 인터홀 워터자켓은 블랙, 레드, 그린, 마린, 네이비 총 5가지 색상과 90, 95, 100, 105, 110, 115의 총 5가지 사이즈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2L 인터홀 워터자켓의 첫인상은 깔끔한 느낌을 주는 배색 포켓과 눈에 띄는 포인트 배색 지퍼인데요. 기존에 사랑받아온 색상과 화사하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색상까지 젊은층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바람막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품의 소비자가는 19만 9천원으로 네파(NEPA)의 제품답게 디자인은 이쁘고,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네요.

네파 인터홀 바람막이 구매정보 - 바로가기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은 다양한 태그들이 붙어있는데요.

태그에는 제품의 색상과 사이즈, 가격과 소재 정보 부터 품질보증서, 주의사항을 비롯해 제품의 특징 등 다양한 태그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에는 한국지형에서의 최적의 내수압 기능과 최고의 투습기능을 가진 숨쉬는 방수소재 X-VENT 인터홀(INTERHOLE)이 적용된 제품인데요.

폭우나 태풍 등으로 물이 흡수되지 않는 방수 기능과 밀도가 높은 원단조직으로 외부의 바람이나 찬 공기를 막는 방풍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에 물을 한번 뿌려 봤는데 위 사진처럼 물이 흡수되지 않고 물방울로 뭉쳐지고 바로 흘러 내렸습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 그린색상은 베이스에 그린색상과 부분 네이비 색상 그리고 오렌지색과 옐로우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느 바람막이 제품이나 마찬가지로 가슴팍에는 NEPA 브랜드 명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네이비 배경색에 노란색의 NEPA 로고가 새겨져 있어서 그런지 더욱 포인트있게 보이는 것 같네요.


 

지퍼의 색상도 옷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퍼는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네요.





지퍼는 포인트 있게 오렌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퍼가 녹색인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을 저는 한번 상상해보았습니다. 지퍼까지 녹색이었다면 다소 칙칙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주니 확실히 깔끔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팔 부분에는 이렇게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기능에 대한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소매 부분에는 벨크로를 통해 외부의 찬바람이 바람막이 내부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뒷모습을 한번 볼까요? 뒤쪽에서 바라보면 크게 눈에 띄는 것은 바로 후드부분입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불편하다 싶을 때는 언제든 분리해서 다닐 수 있고, 날씨나 그날 스타일에 따라 부착해서 다녀도 됩니다.


 

뿐만 아니라 후드의 경우 목부분과 머리 부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우산이 없고 비가 오는 날씨라면 이렇게 후드를 써 비를 피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의 안쪽에는 이렇게 숨겨진 지퍼와 함께 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있는데, 저의 경우 지갑과 같은 귀중품을 넣어 보관할 것 같습니다.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은 바깥쪽 가슴부와 양쪽의 주머니 그리고 안쪽까지 수납공간을 제공해 넉넉하게 귀중품이나 소지품을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바람막이를 입고 다니다 보면 다소 더울 때도 있을건데요.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의 내피는 땀이 쉽게 배출이 되도록 매쉬내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쉬안감은 내부에서 보온을 유지하는 역할도 하고 옷이 미끌리지 않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봄과 가을과 같은 일교차가 크고 활동량이 많을 때 추천하고 싶은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바람막이에서 꼭 필요한 잔설이나 얼음 녹은 물, 갑작스러운 우천 등으로 인해 옷 속으로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방수와 꽃샘추위와 찬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방풍기능과 더불어 한층 밝고 선명해진 컬러감에 세련된 배색에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아웃도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네파의 모델은 아이돌 인기그룹 2PM이더군요. 2PM의 화보 한번 구경해볼까요? 2PM의 화보를 보니 개성에 따라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네파 바람막이 폴라 인터홀 워터자켓 CF 보기!!

잇통 엠찬 기타 리뷰 , , , , , , ,

  1. 요즘은 날씨가 햇볕은 따듯한데 차가운 바람이 불어서 옷을 입기가 애매하더라구요.
    바람막이하나 사야하는데.. 네파가 갈수록 이쁘게 옷이 나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