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박은지 다크에덴] 온라인 MMORPG게임 다크에덴 10주년 랜파티 박은지와 함께하다.

반응형

 

 

 

[박은지 다크에덴] 온라인 MMORPG게임 다크에덴 10주년 랜파티 박은지와 함께하다.

 

10년 동안 많은 게임유저들에게 사랑받아온 정통 온라인 MMORPG 게임 다크에덴이 그동안 게임을 즐겨준 팬들과 함께 10주년을 기념하는 랜파티를 열었는데요.


다크에덴 10주년 기념 파티 현장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최근 게임시장은 모바일게임으로 양상이 넘어가는 추세인데요. 이런 추세속에서 10년 동안 게임유저들에게 사랑을 받는다는 것은 흔치않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랜파티는 지난 1월 4일 금요일 6시 각종 e스포츠 게임 및 대회가 진행되는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인텔 e-스타디움을 세번째로 찾았는데요. 항상 많은 게임유저들로 북적대는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오후 5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했던 이번 랜 파티 현장을 저는 5시 40분쯤 방문을 했는데, 벌써부터 많은 다크에덴 유저들이 e스타디움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처음 예정되었던 인원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가 없어 서서 구경하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특히 다크에덴의 경우 10주년 기념으로 성서전 리뉴얼과 던전 리뉴얼을 통해 각 던전 마다 보상이 강화됨과 동시에 퀘스트가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한 보스 몬스터까지 추가 되어 재미를 더하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외에도 다덴 유저들의 불만사항이었던 그래픽과 인터페이스에 대한 의견을 대폭 수렴. 획기적으로 개선한 부분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단축기 설정이 가능해지고, 펫 자동 소환방식도 적용되어 다크에덴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랜파티에서는 다크에덴을 단순히 즐길 뿐만 아니라 개발자와 기획자분들이 직접 만나서 게임에 대한 기획의도에 대해서 물어보고, 향후 게임의 발전방향에 대해서 같이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자유롭게 게임 유저들은 다크에덴을 즐기고, 성서전 플레이를 e스테이션 행사장 곳곳의 모니터를 통해 출력되면서 이번 행사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성서전 플레이를 직접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크에덴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았습니다. 다크에덴 홈페이지에서는 10주년 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1.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 정산 이벤트!

다크에덴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필요한 캐쉬와 이벤트은총 버프가 부여되고, 접속 누적시간이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인벤토리에 행운의 선물 상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행운의 선물상자 안에 들어 있는 이벤트 응모권을 모으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100장을 모았을 때 부터 다덴캐쉬를 받을 수 있고, 500장부터는 현금을 받을 수있다고 합니다. 게임도 즐기고 용돈도 벌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2. 오픈 10주년 기념 성서전 리뉴얼 이벤트!

이벤트 기간인 1월 16일까지 매일 오후 7 ~ 8시 한 시간 동안 성서전이 진행되는데요, 참여도에 따라 개인별 기여도 점수가 부여되고, 누적된 기여도 점수에 따라 계급 호칭과 이펙트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린다면 다덴 가맹점 PC방에서 진행하면 기여도 획득이 2배! 피의 그녀 박은지와 함께 성서전에 참여하고 기여도를 얻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놓치기 아쉬울 것 같습니다.


3. 다덴 후기왕 이벤트!

온라인MMORPG 게임으로 10주년을 맞이한 다크에덴. 점점 진화하는 다크에덴 게임을 경험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덴걸 박은지씨의 싸인회가 열렸는데요. 친필 싸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이번 파티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주어졌습니다.


 

박은지씨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TV에서 볼 때보다 훨씬 얼굴도 작고, 비교가 안될 정도로 이뻤습니다.


 

다크에덴의 10주년을 케익의 촛불을 박은지씨와 유저들이 함께 끄며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박은지씨의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유저들과 대화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도 가지고 곧바로 싸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싸인회는 10주년 랜파티 현장에 참석한 모두 싸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부산에서 올라온 저에게 연예인은 그저 TV에서만 볼 수 있는 존재였는데, 이렇게 직접 싸인을 받고, 내 이름 석자까지 적어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크에덴의 유저들과 박은지씨가 함께한 랜파티는 팬싸인회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10주년을 맞이한 온라인 MMORPG게임 다크에덴!

뱀파이어로 변신한 다덴걸 박은지의 매력도 느껴보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기회. 이번 10주년 기념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도 받고 다크에덴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