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2 케이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발렌티누스

반응형

 

 

 

[갤럭시노트2 케이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발렌티누스

최근 스마트폰 케이스의 트랜드는 지갑기능이 있는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슈피겐 SGP 발렌티누스 케이스는 지갑형 천연가죽케이스로 갤럭시노트2를 스크레치와 충격에서 보호해주고, 단순히 케이스 뿐만 아니라, 현금과 카드 수납이 가능한 지갑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발렌티누스 제품은 블랙, 다크브라운, 라이트브라운, 빈티지브라운 총 4가지 색상 그리고 약 5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슈피겐 SGP 다이어리타입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발렌티누스 다크브라운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제가 선호하는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SGP 발렌티누스 케이스는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리타입이기 때문에 카드와 현금의 분실을 막아주는 역할과 케이스에 수납을 많이 할 경우 벌어짐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갤럭시노트2의 카메라 홀이 상단에 자리잡고 있고, 하단에는 슈피겐 SGP의 음각처리된 로고와 함께 스피커와 터치펜 위치에는 홀이 있습니다.


 

케이스의 내부는 왼쪽에는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 오른쪽에는 갤럭시노트2를 장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를 케이스와 연결해보았습니다. 안쪽 마감이 초극세사 Smooth 원단을 통해 생각보다 얇고 부드럽습니다.


 

수납공간에는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왠만하면 최대 4개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안쪽에는 소량의 지폐와 명함을 추가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가 고정되는 부분은 폴레카보네이트 소재의 단단한 하드케이스로 갤럭시노트2를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의 상단과 하단의 모습입니다.

모서리 부분까지 하드케이스로 보호해 주지만, 상단과 하단은 노출형으로 되어있네요. 갤럭시노트2와 딱 맞는 플레이트로 갤럭시노트2가 흔들리거나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볼륨 조절, 전원/홀드 부분에는 정확한 위치에 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뒤집어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는지 확인을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으면 떨어뜨릴때 액정이 파손될 수도 있고, 평상시 뒤집어 놓는다면 스크래치가 바로 액정에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슈피겐 SGP 발렌티누스 케이스의 경우 테두리 부분이 약간 올라와 있어서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후면의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터치펜 위치에 딱맞게 홀이 자리 잡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네요. 사진을 촬영하거나 음악을 들을 때, 그리고 삼성 갤럭시노트2의 S펜을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다이어리 타입 가죽 케이스 발렌티누스는 심플하면서도 상당히 가벼워 지갑과 스마트폰을 각각 따로 들고다니는게 귀찮으신 분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