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맛집 추천] 꽃거지 허경환이 추천하는 유용한 어플 피캣

반응형

 

 

 

[맛집 추천] 꽃거지 허경환이 추천하는 유용한 어플 피캣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요즘 스마트폰을 이용해 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어플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유용하게 사용한 어플 피캣도 그 중 하나인데요, 매번 약속을 잡을 때마다 맛집을 검색하고 지도를 찾아보고 하는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혜택까지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 피캣입니다.

 

 

피캣은 티스토어를 이용해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가 가능합니다. 티스토어 검색 창에 피캣이라고 검색을 하면 제일 상단에 위치한 피캣 어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설치를 선택. 자동으로 피캣이 설치되게 됩니다.

 

 

피캣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이용한 SNS연동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SK plant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원하지 않을 경우엔 맨 하단에 있는 로그인 건너뛰기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로그인을 하고 피캣을 이용하면 좀더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캣을 실행하면 제일 먼저 만나는 첫 화면이랍니다. 여느 어플과는 달리 데이트 하기 좋은 고급 레스토랑을 비롯해 인기 있는 주변장소를 자동으로 검색해주어 보여주고 있답니다. 자~ 요렇게 꼼꼼하게 안내가 되어 유용하게 쓰이는 어플 피캣. 얼마 전 지인분과 약속을 잡을 때 무척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지인분과 강남역 인근에서 만나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지인분의 여자친구분이 동석하기로 한 탓에 신경을 써서 대접 하고 싶었는데요, 제가 강남역 주변 맛집이라고 아는 곳은 시끌벅적한 곳 뿐이어서 피캣을 이용해 분위기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원하는 위치를 서울 강남지역으로 설정하고 음식점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탭을 선택 하니 강남인근 패밀리레스토랑 정보가 한눈에 정리되어 보였습니다.

 

 

 

 

강남역 인근에 맛집이 많은 건 익히 알고 있었지만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이리 많은 음식점이 있는지는 미처 몰랐었답니다. 음식점울 선택하고 상세보기를 통해 레스토랑의 주차시설부터 예약가능여부까지 확인이 가능해 지인분과 만나기에 최적의 장소라는 생각이 들어 예약한뒤 지인분께도 알려드렸답니다.

 

 

예전 같으면 장소를 확인한뒤 검색을 통해서 이곳의 메뉴나 음식 위치까지 일일이 확인을 하고 있었을 시간. 피캣에서는 이렇게 시간을 낭비할 필요 없이 한번에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이미 다녀온 분들의 리뷰와 사진을 통해 음식의 평과 맛을 알 수 있었고, 지도 검색을 통해 대략적인 위치까지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맛집을 찾는데 있어 유용한 어플 피캣의 빼 놓을 수 없는 장점은 바로 길찾기 메뉴입니다. 길찾기 메뉴를 선택하면 티맵과 연동해 현재 위치에서 도착지까지 가는길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 따로 가는 길을 검색하고 확인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랍니다.

 

 

지인분과의 약속이 있던 날  피캣으로 미리 검색해둔 맛집을 알려드리고  약속장소에서 만나 맛있는 파스타를 먹으며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지인분께서 여자친구를 배려해 분위기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을 약속장소로 잡아 주었다며 고마워 하셨답니다. 제가 약속을 잡기 위해 한 일은 피캣을 이용해 조건을 입력해주고 선택, 결정한 부분이 다인데 이렇게 고마워 하실 줄은 몰랐답니다. 피캣으로 미리 알아본 맛집이 실패하지 않고 성공했기 때문에 이런 감사의 표시를 받을 수 있는 거겠지요?

 

 

피캣은 업종별로 맛집을 찾기에도 유용하지만, 해당지역을 선택하면 데이트 장소로 좋은 맛집이나 레스토랑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HOT 테마를 통해 피캣을 이용하는 분들이 근래 들어 주로 찾고 있는 테마를 알려주기도 하고 말이죠. 이런 각종 테마들에 따른 맛집들은 연인끼리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고, 지인들과의 약속을 잡기에도 유용한것 같습니다. 저 역시 피캣의 도움을 받고 나니 무한신뢰가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더군요.

 

 

피캣은 로그인을 하지 않고 사용해도 불편함은 없으나, 로그인을 한 뒤 사용하면 친구들과 SNS로 맛집이나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본인이 관심이 있는 업종을 선택해 일일이 찾지 않아도 한눈에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로그인을 한 뒤 상단에 보이는 줄무늬 메뉴를 선택하면 왼쪽에 보이는 그림처럼 관심업종을 한눈에 볼수 있고, 친구들과 소식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캣을 친구들과 함께 사용한다면 각종 할인혜택은 물론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을 따로 이야기 할 필요 없이 공유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할 것 같습니다. 또한 곳곳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혜택과 쿠폰을 알뜰하게 챙기는 분들에게도 유용 할 듯 합니다.

 

 

 

얼마 전 홍대인근에서 지인분과 고기를 먹고 있다가 난데없이 들어 닥친 꽃거지 허경환씨 때문에 놀란 적이 있는데요, 그때 당시 피캣피캣 하시면서 500원 대신 기부를 하신다는 홍보를 하고 계셨답니다. 그때 당시엔 꽃거지 허경환씨를 보느라 생각지도 못했던 피캣이 제가 지인분과 약속을 잡기 위해 사용했던 피캣 어플이란 생각이 번쩍!

 

 

 

꽃거지 허경환씨는 함께 온 꽃거지들가 함께 홍대 일대를 누비면서 피캣 홍보를 했답니다. 피캣 다운 받고 사용하면 500원 대신기부! 구세군까지 대동하면서 까지 열심히 홍보를 하시더군요.

 

 

때마침 지나가던 여성분이 캠페인에 동참하셨는데요, 본인의 스마트폰에 피캣을 다운받고 꽃거지 허경환씨에게 500원을 받아 구세군에 기부!  마음 따듯해지는 장면이었답니다.

 

홍대 놀이터에서  꽃거지 허경환씨를 다시 만났습니다. 이번엔 지인분과 함께 꽃거지 허경환씨가 이야기하는걸 좀 더 유심히 들어 보았는데요, 피캣하면 500원 대신기부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어리 둥절 했는데, 알고 보니 피캣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500원씩 한국 구세군에 기부가 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운만 받아놓고 몇 번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런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다니 이젠 적극 활용해야겠습니다. 더불어 갤럭시노트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니 꿩먹고 알먹는다는 표현은 이럴때 쓰는게 맞겠지요?

 

 

피캣하면 500원 기부한다고 열심히 외치던 꽃거지 허경환씨. 저도 피캣다운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500원 대신 기부해주실꺼죠?

 

 

 

피캣은 단순히 맛집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개념을 넘어 다양한 할인혜택이나 좋은 장소를 확인하고 찾아갈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들은 생활에 무척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해 친구들과 맛집에 대한 의견도 나누고, 실제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확인. 직접 다녀온뒤에는 맛집에 대해 내가 느꼈던 부분들을 공유하며 이야기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여느 맛집관련 어플들과는 차별화된  부분인것 같습니다. 맛집 뿐아니라 주변에 유용한 공공시설은 물론 영화관, 극장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다는 점은 피캣을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을 할수 있는 점을 보여주는 부분이겠지요?

지금 피캣을 다운받으면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500원의 금액을 기부도 할수 있답니다.

이젠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일일이 찾지 말고 피캣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