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카메라백!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

2012. 12. 8. 04:51

 

 

 

 

심플한 카메라백!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

 

최근 미러리스 카메라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거의 5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DSLR에 비해 무게나 부피는 작고, 성능은 뛰어나 여성분들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계속 늘고 있는데요. 미러리스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시장이 급격하게 커짐에 따라 미러리스에 맞는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출시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투카에서 출시한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 입니다.

바투카라는 브랜드는 다들 잘 모르실겁니다. 저도 1~2년전에 아이패드 파우치를 구매하다 알게된 브랜드인데요. 노트북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케이스와 파우치를 비롯해 백팩과 크로스백, 메신저백 등 가방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은 그레이와 베이지 두가지 색이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릴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은 그레이색상인 HG7-SLDG입니다.



구성품은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 가방과 탈부착형 쿠션 칸막이끈(2EA),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은 22X14X14cm의 크기와 무게는 470g(어깨끈포함)으로 다소 아담한 사이즈의 가방입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다소 심플하면서도 트랜디 하고 일반 카메라 가방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면 하단에는 리얼 소가죽을 이용해 바투카의 로고를 포인트를 주고 있네요.



재질은 리얼 소가죽 느낌의 발렌시아 S/L LEATHER를 사용해 다소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는것 같습니다. 측면에는 어깨끈을 착탈할 수 있는 숄드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 가방 커버를 열어보니 양옆에 날개 덮게가 있습니다.



양쪽 날개 덮게는 메모리 카드와 이외 간단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수납 공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쿠션칸막이가 있어, 카메라백 안을 용도에 따라 공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NEX-7 미러리스 카메라를 넣어보았습니다.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겠죠? 미러리스 카메라의 경우 카메라를 넣고, 그외에도 수납공간이 남아 있어, 지갑이나, 여분 배터리 등을 넣을 수 있을 것 같네요.

DSLR의 경우는 바디와 렌즈하나를 넣고 나니 거의 공간이 없었는데요. 간단한 촬영을 갈때 또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넣고 다니기에 최적의 사이즈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숄더 스트랩에 어깨끈을 부착해보았습니다. 에어메쉬를 이용한 어깨패드까지 장착되어 있어 어깨에도 무리가 적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미러리스 카메라나 보급형 DSLR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바투카 하이그레이드 카메라백 HG7-SLDG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바투카 카메라 가방은 그동안 노트북 가방과 파우치시장에서 제품을 만들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만큼 디자인과 기능, 성능면에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기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