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필수 캠핑준비물 somersby 사이더!

반응형

 

 


 

필수 캠핑준비물 somersby 사이더!!


저는 매년 여름 휴가마다 친구들과 캠핑을 다녀오곤 했는데요. 작년 경남 하동/산청에 이어 올해는 경남 남해를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캠핑을 갈 때 항상 마트에 들려 구매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이동 중 먹을 간식과 바베큐 파티에 먹을 고기 그리고 분위기를 내기 위한 주류를 구매하기 위해 이마트나 롯데마트 또는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에 꼭 들렸다가 여행을 출발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면 해수욕장을 가거나, 계곡 또는 지역 관광명소를 찾아다니는데요. 올해 여름 휴가때는 경남 남해에 가서 갯벌체험과 드라마 환상의 커플의 배경이었던 독일마을 등을 다녀왔었습니다.

그렇게 첫날 여행일정을 마치면 저녁에는 바베큐 파티를 하는데, 이 때 분위기를 내기 위해 가벼운 알콜 음료 한잔 하면 좋겠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렇게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휴가나 캠핑, 나들이를 갈 때 추천하는 알콜음료로 맥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써머스비(somersby) 사이더입니다.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사이다라고 알려진 사이더(CIDER)가 원래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술/음료를 통칭하는 단어인것 아셨나요?
(애플잭(발효주), 식초, 애플 버터 같은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사과즙을 통칭)

포도로 만든 술이 와인이면 사과로 만든 술은 사이더라고 생각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써머스비'는 세계적인 맥주 그룹인 칼스버그社가 개발한 사이다인데요. 일체의 인공감미료, 색소와 향 등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천연 사과를 발효하여 만들어져 다른 사이다와는 구별되는 천연의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써머스비 사이다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편안함'인데요.

아기자기한 병의 디자인이나 감각적인 레이블도 그렇고 특히 써머스비의 편안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풍미는 달콤한 사이다에 익숙해져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전혀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올해 국내에 런칭된 써머스비(Somersby)는 천연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알코올 4.7%의 애플 사이더로 자연 그대로의 맛을 간직하고 있어 유기농 고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나 상쾌함과 청량함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남녀들이 선호할 음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써머스비는 이마트나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럽에서는 이미 젊은이들 사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알콜음료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꼭 휴가나 캠핑 때 뿐만 아니라 나들이나 모임 때 가볍게 마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써머스비는 국내에 소개된 일반적인 탄산음료와는 다른 알코올 4.7%의 과실주인데요. 와인이나 샴페인 대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비록 저도 이번 휴가 때 먹어보지 못했지만, 사무실 직원과 업무를 끝내고, 업무의 스트레스를 벗어던지고 캠핑을 그리워 하며, 상쾌하고 상큼함을 느끼기 위해 사무실 건물 휴게실에 나와 써머스비(Somersby) 사이더를 마셔봤습니다.



사이더 써머스비(somersby)의 알코올 도수는 4.7도 정도로 보통 맥주가 4~5도인것을 가만하면 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나 술을 시작하는 초보자 또는 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도 가볍게 마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써머스비(somersby) 전용컵으로 마셔봤는데요. 전용컵이라 그런지 컵의 모양과 디자인도 써머스비(somersby)에 딱맞는것 같네요. 괜히 맛도 더 나는 것 같고 말이죠.



실제로 여름에 마실 때는 컵에 얼음을 넣고 그 안에 써머스비(somersby)를 부어 마시면 시원하기까지 하기 때문에 맛이 더 있다고 합니다.

써머스비(somersby)의 맛은 천연사과의 달콤한과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특히 사과의 향이 입안에서 감돌면서 오랫동안 여윤이 남는 것 같습니다. 살짝의 탄산까지 있어서 목넘김도 부드럽고 상쾌함까지 느껴지네요.


이미 휴가를 다녀왔거나 시기를 놓쳐 휴가를 못가신 분들도 계실건데요. 비록 여름엔 캠핑, 나들이를 못가시게 되더라도, 가을 소풍이나 여행때 써머스비(somersby) 사이더를 꼭 챙겨가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습니다.

써머스비(somersby) 사이더는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방문해서 더 자세히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요, 위의 사진이나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써머스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써머스비 페이스북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