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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공식적으로 SK 아이폰이 출시하는데요. 재미있는 기사가 있네요. KT에서 개통한 아이폰4를 SK텔레콤에서 쓰고 있는 1만 3천명의 소비자에게도 SK텔레콤의 프리미엄 AS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제가 그 1만 3천명안에 들어가는 사용자인데요. 저도 이 해택을 받을 수 있다니 기쁘네요.
SK텔레콤의 프리미엄 AS서비스가 어떤 서비스냐면, 기존의 애플의 72개의 A/S센터와 더불어 SK에서 운영 중인 32개의 자사 AS센터를 통해서도 수리를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의 서비스입니다. 이는 KT보다 무려 40%가 많은 수치입니다.
또한 전국 12개곳에 위치한 SK텔레콤의 고객센터에 아이폰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서 114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도 문제를 즉각 처리해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SK텔레콤에서 타사 유심 기변을 통해 쓰다가, 수리 받을때는 다시 유심을 바꿔서 KT에 문의하던 불편함을 덜 수 있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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