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기타

[갤럭시노트 추천케이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노트 베이직 케이스로 나만의 갤럭시노트 꾸미자!

반응형

 

 

 

 

[갤럭시노트 추천케이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노트 베이직 케이스로 나만의 갤럭시노트 꾸미자!

갤럭시노트를 사용하는 분들을 많이 봤었는데, 한번도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은 못본 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많은 업체들이 케이스들을 만들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플라스틱형태의 케이스나 젤리케이스, 가죽케이스 등이 있는데, 아무래도 저도 나이가 있기 때문인지 몰라도 디스플레이가 다소 큰 제품은 가죽케이스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포레스트 그린에서 만든 갤럭시노트 베이직케이스인데요.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노트 베이직 케이스는 지갑형 다이어리 케이스로 거치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도 3만원대 초반의 가격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포레스트그린은 그동안 캐논, 니콘 등 카메라 케이스를 15년간 생산해 오고 있는 성진아이앤씨의 케이스 브랜드로 가격의 거품을 빼면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어 왔었는데요. 최근 태블릿PC 케이스와 스마트폰 케이스를 대거 출시하며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국산 브랜드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노트 베이직 케이스는 블랙, 다크브라운, 핑크, 블루, 레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 8.8cm x 15.1cm x 2cm
무게 : 80g

색상 : 블랙, 다크브라운, 핑크, 블루, 레드

소비자가격 : 32000원



구성품은 케이스와 함께 액정보호필름, 배터리 커버 보호필름이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은 광택으로 투명 필름인데 반해, 뒷면 커버 필름은 반투명으로 되어있네요.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노트 베이직 케이스는 고급 합성피혁(인조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전면에는 포인트로 포레스트 그린의 로고가 있고, 마감도 훌륭하네요.



내부는 샤무드 재질을 사용해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케이스와 결합은 안쪽에서 옆으로 쭉~ 밀어서 넣으면 됩니다.



덮개 부분에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덮개가 잘 부착되도록 자석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는 전자감응식 반응을 하는 제품의 특성한 S펜이 자력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는데,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다이어리 케이스는 이러한 문제가 없도록 작은 자석을 사용해 S펜 인식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케이스의 위/아래 그리고 옆면은 갤럭시 노트를 꽉 붙잡아 주고 있고, 각 버튼과 단자, DMB 안테나, 마이크 등 위치에 맞게 정확하게 홀이 뚫려있습니다.



뒷면에는 카메라와 LED 플래시 부분에 크게 홀이 있고, S펜과 스피커 부분에도 위치에 맞게 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 주름이 하나 있는게 보이시죠?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노트 케이스는 거치기능도 지원합니다.



케이스를 힘껏 뒤로 재꿔 보면 밸크로로 접착된 숨은 공간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이용하면 거치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이나 DMB, 웹서핑 등을 할 때 매우 편리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견고하게 거치가 가능해 좋은 것 같네요.


포레스트그린 갤럭시노트 베이직 케이스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과 재질, 견고한 거치 기능, 카드 수납 등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기능을 원하는지 제대로 반영한 다이어리형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거기다 브랜드가 있는 제품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3만원대 초반의 저렴한 가격이라 갤럭시노트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