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공식적으로 SK 아이폰이 출시하는데요. 재미있는 기사가 있네요. KT에서 개통한 아이폰4를 SK텔레콤에서 쓰고 있는 1만 3천명의 소비자에게도 SK텔레콤의 프리미엄 AS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제가 그 1만 3천명안에 들어가는 사용자인데요. 저도 이 해택을 받을 수 있다니 기쁘네요.
SK텔레콤의 프리미엄 AS서비스가 어떤 서비스냐면, 기존의 애플의 72개의 A/S센터와 더불어 SK에서 운영 중인 32개의 자사 AS센터를 통해서도 수리를 받을 수 있는 SK텔레콤의 서비스입니다. 이는 KT보다 무려 40%가 많은 수치입니다.
또한 전국 12개곳에 위치한 SK텔레콤의 고객센터에 아이폰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서 114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도 문제를 즉각 처리해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SK텔레콤에서 타사 유심 기변을 통해 쓰다가, 수리 받을때는 다시 유심을 바꿔서 KT에 문의하던 불편함을 덜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IT 정보 > 통신사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2] KT vs SKT 아이패드2 출시 첫날, KT의 승! (0) | 2011.04.29 |
---|---|
[삼성 옴니아 보상] SK텔레콤 LG 유플러스 옴니아 보상 발표, KT는? (0) | 2011.04.27 |
[KT 보상] KT, 문자 발송장애 MMS 20건 보상안 제시 (0) | 2011.04.27 |
[KT] 2G 서비스 종료, 2G->3G 전환자 14만 4천원 보상? (1) | 2011.04.17 |
[카카오톡] 카카오톡/통신사들이 카카오톡을 차단한다? (0) | 2011.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