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뉴아이패드

[SGP 뉴아이패드 인조가죽 케이스] 뉴아이패드용 폴리오 플러스, 스탠드형 케이스

반응형

 

[SGP 뉴아이패드 인조가죽 케이스] 뉴아이패드용 폴리오 플러스, 스탠드형 케이스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케이스와 필름으로 유명한 SGP에서 나온 가죽 케이스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뉴아이패드가 출시되면서 많은 케이스가 출시 되었는데요. 그 중 뉴아이패드용으로 제작된 스탠드형 인조가죽 케이스인 폴리오 플러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케이스에 ON-OFF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SGP 폴리오 플러스 케이스는 애플의 스마트커버와 같은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커버 부분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전면커버를 열고 닫을때 아이패드 전원이 자동으로 on/off되는 일명 스마트커버 기능은 사용하는데 매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전면모습은 매우 깔끔하고 정장을 입고 있는 듯한 느낌이 전달해줍니다. 슈피겐 FOLIO+ 케이스는 고품질의 인조가죽을 사용하여 정밀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매우 얇지만 견고한 폴리오타입의 케이스입니다.

 

 

뒷부분을 보면 아이패드 스탠딩을 위해 접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홈을 통해 사진촬영도 문제 없을듯 하네요.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기기를 사용할 때나 사용하지 않는 모든 순간 안전한 보호를 해줍니다. 기기의 마이크, 카메라, 단자 등 각 포트와 케이스 안쪽에 벨크로 테이프가 장착되어 있어서 거치하면 아이패드가 아래쪽으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내부의 테두리 부분은 인조가죽으로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홈버튼과 전면카메라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홈이 잘 나있습니다. 이 부분을 제품을 직접 넣어서 곧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넣으려면 안쪽 기둥 부분을 살짝 들어서 넣으면 됩니다. 살짝 들어보니 안쪽부분이 찍찍이로 되어 있군요. 제품을 넣었을때 흘러내림을 방지하려는 노력이 엿보입니다.

 

 

 

제품을 착용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옆으로 밀어넣기만하면 손쉽게 착용이 되어 편리하네요.찍찍부분을 제품 뒤쪽으로 넣어 붙히면 케이스와 아이패드가 밀착이 되어 흔들림없이 착용시킬 수 있습니다.

 

 

폴리오 케이스는 편안하게 동영상을 감상하고 어플구동을 위한 적절한 시야각을 위해 2단의 스탠딩 구조를 제공하고, 편안한 타이핑을 위한 각도도 제공을 해주네요. 장시간 사용시 손목의 피로도는 케이스를 착용한것과 안한것이 차이가 많이 날 것 같습니다.

 

 

스텐딩을 하지 않고 완전히 눕혀도 살짝 한쪽이 높기 때문에 오히려 사용하기 더 편리합니다. 접었는데도 많이 두껍지는 않다는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아이패드2와도 호환이 되는 SGP 뉴아이패드용 폴리오 플러스 케이스는 태블릿PC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가장 편안한 사용환경을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늘 태블릿PC를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SGP 폴리오 플러스 케이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