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국제전화 그링폰] 저렴한요금,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하는 명품국제전화 그링폰(Gring phone)

2012. 6. 1. 20:21

 

 

요즘은 옛날과 다르게 해외로 가족이나 지인들이 나가게 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글로벌 사회의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그래서인지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국제전화의 사용빈도도 매우 높아졌죠. 그런데 국제전화를 생각하면 고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요금은 얼마나 저렴한지, 통화품질은 얼마나 좋은지 따져보지 않을 수가 없죠. 그런고민이 해결책!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아줄수 있는 명품국제전화어플 그링폰(gringphone)을 소개합니다.

 

 

그링폰은 작년 12월 연말연시에 꼭 필요한 베스트 어플로 선정이 되어 '스마트 IT수다' 코너에 소개가 되었었습니다. 그링폰의 특징은 가입비는 당연히 없고, 일반국제전화를 이용하는 요금에 비해 최고 40%까지 요금이 저렴합니다. 또한 무료통화방식과는 비교할 수없는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방법 중 방법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또한 그링폰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직접 그링폰을 다운받아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그링폰'을 검색한 후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실행을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본인인증과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확인을 클릭하시고 다음단계에서는 인증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링폰의 설정이 다 끝나고 나니 충전은 홈페이지 상에서 가능하다는 안내문이 뜨는군요. 안드로이드는 스마트폰 내부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고, 아이폰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메인메뉴가 배치가 되어있네요. 첫번째 메뉴인 다이얼을 눌러보았습니다. 평소에 자주쓰던 일반적인 다이얼모드를 볼 수 있습니다. 직접 국가번호를 입력하여 통화를 할때 사용이 됩니다. 국가번호를 누르시지 마시고 상단의 국가선택을 클릭하여 해당국가를 미리 선택하시면 국가번호를 따로 누르지 않으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메뉴를 한번 볼까요? 이미 그링폰을 이용하고 있거나, 내가 친구로 추가한 사람들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연락처메뉴에서 이름의 우측에 있는 통화버튼을 누르면 따로 번호를 누르지 않고 원터치방식으로 통화를 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아주 편리한 방식이죠. 전화할때마다 일일이 번호를 누른다는건 생각보단 힘들일이죠.

 

 
그링폰 국제전화를 실제로 사용해보기 위해서 충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제전화를 이용하려면 잔액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링폰홈페이지(http://www.gringphone.co.kr/)에 접속을 하여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충전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먼저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을 선택하고, 아래쪽에 있는 결제수단을 선택한 후 충전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10,000원에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고 충전을 눌렀습니다. 그러면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결제하고자하는 신용카드 종류와 할부기간을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크릭하여 해당 카드사가 지원하는 결제시스템으로 들어가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국민카드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결제를 완료하고 나니 충전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보이는군요. 그리고 내역조회에서 내가 충전했던 금액과 날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링폰은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티머니카드 결제까지 다양한 결제방식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이 아주 쉽고 편리합니다. 

 

 

충전을 하고나니 위쪽 잔액확인란에 11,000원이라는 금액이 표시가 되는군요. 1,000원은 이벤트기간에 가입을 하여 받았었습니다. 충전된 금액이 있다면 언제든지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국제전화를 한번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과 베트남에 살고 있는 지인들에게 각각 전화를 걸어보겠습니다. 방법은 아시다시피, 이름 오른쪽에 있는 통화모양버튼만 한번 누르시면 바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원터치 방식이라 너무 편리하네요.

 

 

 통화를 하고난 후에는 통화이력에서 내가 통화했던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화이력 메누에서도 오른쪽 통화버튼을 누르면 즉시 통화가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요금은 얼마나 발생할까요? 설정에가보시면 국가별 이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으로 발신을 했을 경우 1분에 59원에 가능합니다. 5000원 정도만 있어도 84분 정도 통화가 가능하네요. 정말 저렴하죠?

 

 

혹시 국제전화가 안되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아이폰의 설정메뉴에서 전화에 들어가보시면 국제전화지원을 가능하게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국제전화가 이용이 안되다는거 꼭 기억하셨다가 국제전화가 안되신다면 확인을 해보시된 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링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내용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이벤트 기간동안 그링폰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1000원이 무료로 제공된다고합니다. 그링폰의 통화품질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네요. 그리고 다운받고 구글 마켓이나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신 분중 매주 20분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되신 분들께는 상품권이 제공이 되네요. 국제전화를 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그링폰도 소개하고 추천인 등록을 받아 상품권도 기대해보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그링폰을 이용한 후 체험후기나 사연을 남겨주시면 우수작성자를 선정하여 상품권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우수한 통화품질과 저렴한 요금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그링폰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해 많은 이벤트를 준비를 한 것 같습니다.

 

국제화, 세계화 시대에 맞게 준비된 어플 그링폰. 전화하는 장소의 걱정없이, 요금걱정없이, 또 끊어지고 잡음이 들리는 통화품질에 대한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 명품국제전화 그링폰. 지금이 무료로 그링폰을 이용하여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직접 사용해보셔서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비회원 스마트폰 앱/iOS , , , , , , , ,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