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폰 케이스] 제누스 프라다폰3.0 바타입 가죽케이스 프레스티지 스키니

2012.02.21 09:18



[프라다폰 케이스] 제누스 프라다폰3.0 바타입 가죽케이스 프레스티지 스키니

얼마전 인터넷 뉴스기사에서 프라다폰의 판매가격이 하락하자,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저도 주변에서 프라다폰3.0을 사용하는 분들을 종종보곤 합니다.

최근 여러업체들이 프라다폰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누스 프라다폰3.0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 케이스입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 케이스의 재질은 천연가죽 제품으로 프라다의 전통문양인 사피아노 패턴이 그대로 적용된 케이스입니다.

사피아노 패턴이 적용된 가죽케이스는 일반 가죽에 비해 스크레치에서 조금 더 자유롭고, 내구성과 견고함이 우수합니다.





내부는 블랙 단색으로 통일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안쪽 소재는 기스가 생기지 않도록 샤무드 인공피혁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착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쪽 방향에서 밀어 넣어 프라다폰을 케이스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앞쪽에서 밀어 넣는 경우 무리하게 힘이 들어가 케이스의 가죽이 손상되거나, 피팅감이 떨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삽입하고 분리할 때는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밀어 분리하시길 바랍니다.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 케이스는 프라다폰3.0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거의 해치지 않는 범위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맞춤형 몰드로 얇은 프라다폰의 그립감까지 더 좋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측면 볼륨 조절 버튼 부분은 홀이 뚫려 있어, 조작이 편합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 프라다폰3.0 가죽케이스는 프라다폰3.0과 일체화된 피팅감, 그립감까지 좋은데요. 후면에는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부분에 정확하게 홀이 있어, 사진촬영이나 스피커 출력시 불편함도 없습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 프라다폰3.0 가죽케이스는 제누스 쇼핑몰에서 3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누스에서는 총 4종의 프라다폰3.0 케이스를 출시했는데, 이번에 소개드린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은 프레스티지 미니멀 다이어리 제품과 거의 닮아 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다이어리 기능이 있는 커버가 있냐 없냐의 차이인데요. 개인 취향에 맞게, 간단한 수납 기능이 필요하다면 프레스티지 미니멀 다이어리를 추천하고, 심플하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에게는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바타입 케이스는 프레스티지 스키니 바타입과 프레스티지 미니멀 바타입 제품으로 구분되는데요.

두 제품의 차이는 위 사진을 보면 확실히 아실 수 있듯이, 미니멀 바타입은 각진 디자인으로, 전면부 배젤부분까지 프라다폰을 보호해준다면, 스키니 바타입의 경우는 옆면이 곡선 처리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제누스 프라다폰 케이스 3종의 모습입니다. 바타입은 39,900원, 다이어리타입은 49,900원으로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제누스의 가죽케이스는 프라다폰의 디자인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제품 보호가 가능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적인 요소나 기능이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선호하는 디자인과 사용 용도에 따라 원하시는 케이스를 구매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프라다폰3.0

  1. 프라다폰 정말 멋있는거 같아요.
    왠지 모를 명품의 기품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혹시 공짜 구매 원하시는 분은 아래 블러그 들어가 보세요~
    http://blog.naver.com/cyprian7/140149547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