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폰3.0 액정보호필름] 제누스 프리미엄 투명 지문방지 보호필름 루미너스-A (Luminous-A)

2012.02.17 01:31

 

 


[프라다폰3.0 액정보호필름] 제누스 프리미엄 투명 지문방지 보호필름 루미너스-A (Luminous-A)

 

일반적으로 지문방지 필름이라고 하면, 불투명한 기름띠가 있는 듯한 필름을 생각할겁니다.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은 지문방지를 위해 선명도를 포기했어야 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제누스 루미너스-A (Luminous-A) 프라다폰3.0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은 일본에서 제작되어 투명하면서도 지문과 긁힘 방지 기능이 있는 고품질의 광학필름입니다.



 

제누스 루미너스-A (Luminous-A) 프라다폰3.0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은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1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제품의 구성은 제누스 루미너스-A (Luminous-A) 프라다폰3.0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2장과 극세사, 사용설명서 및 제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대다수 액정보호필름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직접 부착하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사용설명서 및 제품보증서에는 제품의 특징, 사용특징, 사용시 주의사항, 필름부착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실패한다고 해도, 2장이 들어 있으니 도전해볼만 할 것 같네요.

 

저의 경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직접 부착했는데, 요령만 있으면 쉽게 부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프라다폰3.0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필름 부착을 위해 전면스킨을 뜯어내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문방지 필름을 뜯었습니다.

 

그리고 극세사로 프라다폰3.0 구석구석 깨끗하게 먼지와 이물질이 없을 때까지 닦아 냅니다.


 

그리고 액정보호필름의 끝 부분을 조금뜯어내고, 모서리부터 위치를 맞추고 조금씩 붙여나갑니다.

 

모서리와 상단 부분에 1mm~1.5mm 정도 여유 공간을 가지고 붙이면 됩니다. 분리된 접착제 보호용 필름을 천천히 끝까지 분리하면 스스로 기포없이 액정보호필름이 점착됩니다.




 

액정보호필름 부착... 참 쉽죠?

 

루미너스-A 필름의 특징이라면, A사가 인증한 일본에서 제작된 고품질 광학필름으로 지문방지 및 긁힘방지 필름이라는 것과 견고한 코팅으로 스크레치와 미세먼지로 부터 보호, 기존 지문방지와 비교해 우수한 투명도와 PET필름의 선명함을 자랑하고, 화면왜곡과 기름띠와 같은 레인보우 현상으로부터 시야를 자유롭게 합니다.

 

액정을 부착하면서 일반 보호필름에 비해서 얇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루미너스-A 필름은 국내 최소 두께로 스마트폰의 터치감을 최대한 유지해줍니다. 표면강도도 2H이상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필름을 부착후에 케이스를 장착해도 필름이 뜨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네요.

 

부착후에 2일째 정도 되었는데, 필름이 얇아서 필름을 부착하지 않고 사용하는 느낌이 들고, 지문방지 필름임에도 불구하고 투명해서 확실히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고, 지문/스크레치 방지가 되는 세상에서 가장 얇은 액정보호 루미너스-A 필름을 한번 체험해보세요. 루미너스-A 필름은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12000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프라다폰3.0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