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지스타 2016에서 만나다

2016.11.28 12:02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지스타 2016에서 만나다



지스타2016의 분위기는 수능이 끝난 시점고 맞물려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실내에서 먼저 만날 수 있었던 신작게임들을 비롯해 앞으로 출시 예정인 게임들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실외에서도 여러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부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프렌즈팝콘 부스를 찾는 일은 어렵지 않았는데요, 초댕형 라이언이 바로 눈에 보이는 터라 실내로 들어가기 전 둘러보느 분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였습니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든 함께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시간에 따라 진행되는 럭키룰렛게임과 1vs1 프렌즈 팝콘 대전이 함께 진행되었고, 추가로 라이언 풍선과 커널스 팝콘도 시간에 따라 나누어져 많은 분들이 라이언 풍선을 손에 들고 다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보시는 분이 말을 너무 잘하셔서 한참 자리를 떠날 수 없었는데요, 많은분들의 관심이 쏠려 있었지만 차례로 도전을 하면서 진행되었던터라 큰 혼잡은 없었습니다. 룰렛을 돌려 선물을 받아가는 분들 얼굴에는 어떤 선물을 받았더라도 얼굴에서 웃음꽃이 떠나질 않았다지요!!





2회로 나누어져 진행되는 1vs1 대전은 가는 길을 멈추고 어떤 승부가 펼쳐질지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참여하는 분들이 무대로 올라가 실력을 발휘해야 하는데 긴장감을 이겨내는 분이 승자가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이들이 보는 앞에서 즐긴다는게 그리 생각만큼 쉽지 않으니 말이죠.






처음엔 참여자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스탭분들의 경기가 진행되었는데요, 두분다 프렌트팝콘 고수인터라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하는 일이 어려웠습니다. 이내 승자에겐 축하의 박수가 돌아갔는데요, 이후 일반인들의 참여는 승패여부에 상관 없이 서물이 주어져 경기를 즐기는 이도 보는이도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경기 진행상황은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중개되었습니다. 내심 플레이를 즐기고 있는 터라 나름의 팁이 궁금했었는데요, 고수는 역시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더군요. 제한됫 횟수에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움직이는 방법이 마구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 지스타2016 프렌트팝콘 1vs1 경기를 통해 한 수 배웠습니다.





평소 좋아하던 거대 라이언과 함께 귀요미 라이언 풍성과 한정판 커널스 팝콘을 맛 볼 수 있었던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부스는 하루 종일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어 더욱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은데요, 플레이를 즐기는데 있어 고수분들의 팁도 얻는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선물도 받은 귀여이 라이언 풍선도 이날을 기억하며 오랜 시간 책상위에 놓여있지 않을까 합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akaogameteam

구글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games.friendsKing

아이폰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id1156321059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