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매출 순위 상위 모바일대작게임 아덴 구글 후기

2016.11.10 19:36



구글 매출 순위 상위 모바일대작게임 아덴 구글 후기


올드게이머의 향수가 곳곳에 묻어나오는 구글 매출 순위 상위 아덴 플레이를 즐기는 중입니다. 필드 곳곳을 누비면서 즐기는 재미도 있지만 독특한 PVP 콘텐츠의 재미가 상당한 수준입니다. 옛 온라인 게임을 즐기던 새록새록한 기억은 그대로 플레이는 모바일로 즐기는 중이라면 딱맞는 듯 합니다.





플레이 방식이라던가 형식은 복잡하지 않은데요 필드를 이동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기본 플레이는 MMORPG의 룰을 따르고 있습니다. 다만 이동에 따른 피로도는 확연히 줄어들어 큰 부담이 없을 정도인 점이 아덴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퀘스트 알람창 없어 화면을 넓게 쓸 수 있는 점도 필드를 누비며 전투를 즐기는 아덴의 특징입니다. 즉시 이동을 하면 마을에서 빠르게 퀘스트 장소를 이동하게 되어 틈틈히 플레이를 즐기는 시간도 알차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튬이 아닌 변신주문서를 이용해 레벨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바뀐상탤 플레이를 즐기는 점 또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니다. 변신을 하면 공속이 빨라지게 되어 전투에 유리한 부분이 있는데요, 레벨이 올라갈 수록 선택의 폭이 넓어져 공속 때문이 아닌 원하는 외모로 선택 변신 즐길 수 있기도합니다.






모바일대작게임 아덴은 필드 전투가 기본이지만 필요한 재화에 따른 던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골드라던가 경험치 선택도 가능하고, 필요하다면 소탕까지 가능해 필요한 아이템 획득을 위한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조건에 따른 선택을 즐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아이템을 강화하는데 있어도 무조건 MAX 단계까지 별다른 제약없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6강이상 강화를 진행할 때 실패할 경우 장비 파괴가 이루어지기도한데요,  장비가 파괴되면 그에 따른 스트레스도 있지만, 성공했을 때 기분이라던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져 모바일대작게임 아덴을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기도 합니다.





PVP 모드의 경우에도 기존에 즐기던 MMORPG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45레벨에 오픈되는 악마의 군단과 레벨 제한 없이 즐기는 명예의 전당으로 나누어져 선택 가능하도록 구분되어 있는데요, 1:1 PVP방식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전혀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명예의 전당을 선택하면 진행되는 플레이는 1:1 PVP로 진행하되 3vs3 경기로 진행되는대요, 상대 유저의 체력이 모두 바닥 날 때 까지 경기를 진행 승패를 가르는 방식입니다. 특히 공속을 올려주는 변신 모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승패가 어떻게 나올지는 겨뤄봐야 알 수 있습니다.






구글 매출 순위 상위권에 머물고 있는 모바일대작게임 아덴. 필드에서 즐기는 무한 전투라던가 공속을 올려주는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 그리고 기존에 즐기던 방식돠는 다른 PVP 플레이가 꾸준히 게임을 즐기게 하는 요인이 되는게 아닐까 합니다. 특히 오래전 즐기던 온라인 게임을 이젠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는 추억어린 점 역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영상삽입>


스포TV MC도 아덴 플레이에 빠져 중계를 놓치는 상황을 보여주는 광고를 보면 절로 웃음이 날 정도인데요, 오는 주말 할만한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올드게임의 향수가 가득담겨 있으면서도 모바일에 특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아덴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