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오자키 O!tool KeePad

반응형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오자키 O!tool KeePad



아이패드 에어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계시나요? 사용하는 분에 따라 웹 서핑, 문서 작업, 게임 등 다양하게 사용하실건데요.


저의 경우 아이패드를 통해 일정관리나 회의내용 등을 타이핑 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아이패드로 문서작업을 많이 하는 분이라면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타이핑 할 수 있는 키보드 구매를 고려해 보셨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에어2를 들고 다니면서 문서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케이스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오자키 O!tool KeePad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오자키 O!tool KeePad  블루투스 키보드+케이스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제품은 스마트폰 & 태블릿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DMAC shop을 통해 10만원대 초반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패키지를 통해 제품의 디자인을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제품의 특징이 패키지이 소개되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오자키 O!tool KeePad 케이스, 분리형 블루투스 케이스, 사용설명서 ,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은 일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마이크로USB 5핀 타입입니다. 마이크로USB 5핀 케이블은 블루투스 키보드 충전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충전은 최대 4시간 가량 소요되며 한번 완충시 최대 130시간 긴 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자키 O!tool KeePad는 때로는 태블릿, 때로는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어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다양한 작업환경을 제공하는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케이스와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슬라이드 방식으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분리해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자키 O!tool KeePad는 깔끔한 PU 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겉 재질은 사피아노의 느낌을 담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단순히 고급스러운 느낌만 담은게 아니라 커버를 열고 닫을 때 키보드의 탈착과 상관없이 자동 온/오프가 되어 아이패드의 배터리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부는 부드러운 극세사 재질을 적용해 아이패드를 충격이나 스크래치로 부터 보호하며 모서리 부분은 범퍼형태로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어 견고하며 흔들림없이 고정해주고 있습니다.


오자키 O!tool KeePad는 아이패드 에어1과 아이패드 에어2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단, 아이패드 에어2에서 사용할 때는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호환용 패드를 부착하면 케이스와 완벽하게 피트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2를 오자키 O!tool KeePad와 연결해 보았습니다. 호환용 패드를 바닥에 깔고 결합하니 조금의 오차없이 결합이 가능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다 보면 가장 파손이 잘되는 곳이 모서리 쪽인데요. 모서리 지지대는 자석처럼 커버를 완벽하게 고정하고 케이스와 아이패드를 흔들림없이 고정시켜 줍니다.



 


가장 가볍고 얇게 제작된 콤팩트한 사이즈로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분리형 블루투스 키보드는 부드럽고 빠르게 문자 타이핑이 가능하며, 다양한 단축키를 제공해 응용프로그램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8mm의 초슬림 두께 또한 오자키 O!tool KeePad 블루투스 키보드의 장점입니다.



 


오자키 O!tool KeePad는 30도, 45도, 65도, 60/70도, 180도 등 다양한 모드로 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케이스로 가볍게 이용할 수 있고, 때로는 최상의 스탠딩 각도로 노트북 처럼 활용할 수 있고, 아니면 커버와 키보드를 분리해 편리하게 타이핑도 할 수 있습니다.



 


상단부에 보면 전원 OFF/ON을 스위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원을 켜고 페어링을 진행하면 됩니다.



 


먼저 아이패드의 설정 화면에서 블루투스를 켜고 키보드 좌측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과 Fn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눌러 페어링을 진행하면 됩니다.


아이패드에서 오자키 O!tool KeePad가 검색 된다면 화면에 안내되는 코드 넘버를 입력하면 연결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키감으로 오타없는 타이핑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치 노트북을 사용하듯 활용할 수 있어 최적의 업무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음성 검색/실행은 물론 검색, 잘라내기 복사, 음악 / 동영상 컨트롤, 볼륨 조절 등 아이패드를 터치로 직접 조작할 필요 없이 키보드를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문서작업시 꼭 필요한 기능들을 단축키로 제공하기 때문에 문서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블루투스 키보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지금 디맥샵에서 오자키 O!tool KeePad를 구매하면 LAB.C 라이트닝 컬러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애플인증을 받은 LAB.C 라이트닝 케이블은 핑크와 블루, 블랙,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이번 증정 이벤트에서는 색상은 램덤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1.2M의 여유있는 길이를 통해 어떤 공간에서도 자유롭고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선이 쉽게 꼬이는 재질이 아니라 단선이나 파손 걱정도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자키 O!tool KeePad를 사용하면서 LAB.C 라이트닝 컬러케이블를 함께 연결해서 사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오자키 O!tool KeePad 키보드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얇고 가벼운 것은 기본! 내구성까지 좋아 문서작업이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 그리고 저 같은 블로거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타이핑(문서/카카오톡/웹서핑 등) 작업이 많은 분이라면 O!tool KeePad 케이스 + 분리형 블루투스 키보드 조합은 어떤가요?



O!tool KeePad 구매하러 가기 : 디맥샵 쇼핑몰 (http://www.dmacshop.co.kr )




본 포스팅은 디맥샵으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대여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