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크린 서비스로 살인의뢰 순수의 시대등 최신영화를 볼 수 있는 엔탈

2015.04.25 14:00



N스크린 서비스로 살인의뢰 순수의 시대등 최신영화를 볼 수 있는 엔탈



요즘 영화를 비롯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데 있어 N스크린이 톡톡히 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사용이 많은 지금 상황에서는 PC와 모바일. 그리고 태블릿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이용자에게 있어 환영할만한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대체 N서비스가 무엇인지 이해가 안된다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덧붙이자면, 하나의 미디어를 스마트폰과 TV, 태블릿PC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기기에서 공유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여러기기에서 연속적으로 재생이 가능하며, 각각의 디바이스에 적합하게 가공된 차별적인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N스크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엔탈은 각종 영화와 TV 방송을 실시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소나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엔탈에 접속할 수 있다면 어떤 멀티미디어 기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극장과 동시상영중인 영화를 엔탈을 통해 볼 수도 있고, 모바일로 연결해 이동하는 동안 시청도 가능합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일반 미디어사이트와는 달리 영화의 경우 극장동시상영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선호하는 영화의 순위를 확인 참고할 수 있어 어떤 영화를 볼까 오랜시간 고민할 필요도 없을 정도 입니다.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엔탈 극장동시상영을 관람하면 기다리고 움직이는 시간과 불편한 좌석을 모두 건너띄고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비단 N스크린 서비스로 활용가능한 엔탈은 영화뿐 아니라 TV 방송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간/ 주간/ 월간으로 순위가 정해져 있어 많은 분들이 어떤 프로그램을 선호하는지 확인 시청도 가능하고, 미처 본방을 놓쳐 아쉬움이 남았던 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 빠르게 시청이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N스크린 서비스 엔탈은 영화/ 방송을 집에서 편안하게 PC로 즐길 수 있는 점 외에도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스마트폰으로 연동해 공유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에서 즐기던 영상을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통해 소장 언제든지 꺼내어 볼 수도 있고, 다운로드 받지 않고 바로보기를 이용해 자리에서 바로 영상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이 되는 순간 다양한 장르로 추천을 통해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매일매일 인기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평소 보고 싶던 영화를 무료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서비스를 PC는 기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모든기기로 시청이 가능해요!





늦은 저녁 N스크린 서비스로 이용가능한 엔탈로 선택한 영화! 흥행에는 그리 좋은 점수를 얻지 못했다고 하지만, 신하균과 강하늘. 그리고 장혁의 연기가 기대되는 순수의 시대를 선택 보기로 했습니다. 이동하는 퇴근길에 스마트폰으로 반 정도 보고나면, 집에 도착! 집에서 나머지 부분은 PC를 이용해 편안하게 감상하면 딱일 것 같아요!!






4월 9일 출시되는 영화들도 상당한데요, 순수의시대<무삭제판>, 꽃보다 쳐녀귀신<무삭제판>,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딸, 포셜 포비아등 많은 영화들이 엔탈에서 오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수의 시대 외에도 어떤 영화를 보면 좋을까 고민된다면 엔탈 영화차트를 활용해 하나씩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차트에 들어 있는 영화중 몇편이나 봤는지 확인하니 고작 2개가 전부이네요 ㅠ.ㅠ N스크린 서비스로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활용해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엔탈! 영화를 보고 싶을 때! 미처 본방사수 하지 못한 TV방송을 다운로드 받거나 바로보고 싶을 때 엔탈을 이용해 보세요!






엔탈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기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