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크리스마스 여자친구 선물 추천! PATRON(패트론) PR201213F_PINK

반응형

 

 

 

크리스마스 여자친구 선물 추천! PATRON(패트론) PR201213F_PINK

 


2014년을 맞이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2월... 1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이나 크리스마스가 되면 연인이나 부부사이에 선물을 주고 받는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저도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줬던 기억이 있는데요. 올해는 크리스마스 기분이 물씬 나는 붉은 색 시계줄과 화사한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돋보이는 중저가 패션 명품시계 PATRON(패트론) PR201213F PINK 시계를 준비했습니다.

 


 

 

 

시계를 선택할 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브랜드를 우선적으로 보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저 또한 제가 착용할 시계를 선택할 때나 선물용 시계를 선택할 때 브랜드를 우선적으로 보고 해당 브랜드 내에서 디자인을 보게 됩니다.

 

PATRON(패트론)은 프랑스 고대 어원 "품격 높은 귀족"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전적 의미로는 최고의 품격을 지닌 사람을 뜻하는 프랑스 어원에서 시작된 PATRON(패트론) Paris는 화려하면서도 그 내면에는 고귀한 가치를 지닌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PATRON(패트론) Paris에서 출시된 시계 제품들은 현대 도시의 남성과 여성에게 어울릴만한 공감가고 품위가 있는 디자인 제품이 많이 있어, 가격적인 부분과 디자인 부분에 모두 만족할만한 시계를 찾는다면 PATRON(패트론) 시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PATRON(패트론) 시계 중 어떤 디자인을 선택할까 하다가 캐쥬얼하게 입거나, 깔끔한 정장을 입을 때 또는 평상시 차고 다니기 무난한 디자인이 적용된 중저가 패션 명품시계 PR201213F PINK를 여자친구 선물로 선택했습니다.

 


 

 

 

산뜻한 느낌의 여성시계 패트론 PR201213F은 블랙과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랙, 산뜻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핑크 색상의 시계줄이 적용된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1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계줄은 8mm로 손목을 좀 더 여리여리하게 보여줄 것 같습니다.

 


 

 

 

매끈한게 표면만 봐도 가죽느낌을 제대로 납니다. 시계줄은 천연가죽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클 또한 패트론 PR201213F과 같이 로즈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패트론 손목시계 PR201213F Pink는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는 사각형 형태로 재질은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로즈골드로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 만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크기인데요. 18.5 x 24.5mm 정도로 패트론 손목시계 PR201213F를 손목에 찼을 때 보다 손목을 돋보이게 하기에 최적의 사이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좋아할만한 것은 바로 스와로브스키 장식인데요. 스와로브스키 장식을 포인트로 주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여성 가죽시계 PR201213F PINK! 무엇보다 마감도 좋고 고급스러워 보여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시계 인덱스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숫자가 써 있는 아라비아 인덱스가 적용되어 시간을 확인하고 인식하기에 딱 좋습니다.

 

패트론 손목시계 PR201213F Pink의 시계 인덱스의 숫자와 시계바늘까지 로즈골드로 통일성 있어 보이기도 하고 완성도가 높아 보입니다.

 


 

 

 

얇은 가죽 시계줄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하고 무게가 13g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시계를 차고 있는지도 느끼기 힘들 정도로 가벼워 부담이 적어 보입니다.

 

 

 

 

 

주말 저녁 안방을 사로잡고 있는 인기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강서울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남지현을 모르는 분은 거의 없을 겁니다.

 


 

 

극중 백설희에게 또박또박 이야기 하는 모습에서 시원한 그녀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되는 것 같아 더욱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가족끼리 왜이래 남지현이 패트론 여성시계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극중 강서울역의 남지현과 정교하고 우아함 그리고 품위있는 디자인의 패트론 시계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패트론 PR201213F Pink 여성 손목시계를 소개드렸는데요.

 

폭 넓은 연령층을 타겟으로 다양한 남성시계와 여성시계를 출시하고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에 연인이나 부부에게 선물을 준비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한 패트론 손목시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패트론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