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친구와 함께 즐기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

반응형



친구와 함께 즐기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 


건강을 위해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마시기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혼자 있다보니 건강을 챙기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하루에 두번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챙기면서 몸도 조금씩 가벼워지고 피로가 덜해지는 기분입니다. 간단한 식사로 인해 불균형한 영양소의 부족한 부분인 1일 야채권장량을 챙겨주기 때문이 아닐까 한데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의 건강관리가 힘들다는 이야기에 1일분 야채/야채과일이 생각나더군요.




비슷한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는 친구이기에 대략적으로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불균형한 영양소 섭취. 야채나 과일 섭취는 일부러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섭취가 힘들기 때문에 탄수화물과 탄백질 지방에 집중적인 식사까지. 1일분 야채 권장량만 챙겨주어도 얼마나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지 이야기를 해주고 가까운 편의점을 방문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추천해주었습니다.




편의점에 들어서니 애당초 구입하여 마시려 했던 1일분 야채/야채과일외에도 수 많은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친구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아무거나 마실 수는 있지만 건강을 위한 음료를 마시기로 한 만큼 수 많은 유혹의 손길에서 벗어나 목표했던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하나씩 구입해 나왔습니다. 처음엔 맛을 모르기 때문에 어떤 것으로 선택해야 할지 망설이는 친구에게 냉큼 1일분 야채를 먼저 권해주고, 뒤에 1일분 야채과일 맛을 보여주니 둘다 자기 입맛에 맞다며 좋아하더군요.




하루에 두 번 아침, 저녁으로 챙겨주거나 가벼운 운동 후에 챙겨 마셔 주기만 해도 하루 야채 권장량을 모두 챙길 수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근래 더위와 스트레스로 몸이 많이 힘들었던 상태여서 어떤 걸 챙겨 먹어야 할지 고민 중이던 친구는 먹기도 쉽고, 탄산음료 대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1일분 야채 권장량을 꼭꼭 챙겨주어도 몸이 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건강식품은 일부러 챙겨 먹어야 하지만, 1일분 야채/야채과일은 물을 마시듯 자연스럽게 챙겨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는 이야기도 들려주며, 한달 정도 꾸준히 챙겨 먹고 있으니 몸이 가벼워 지는걸 느낀다는 이야기도 해주었답니다. 비싼 건강식품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하루 음료를 사먹을 비용이면 충분히 챙겨 먹을 수 있으니 이왕이면 건강한 음료 1일분 야채/야채과일를 챙기는 일이 훨씬 경제적이란 이야기도 나누며서 말이죠.




건장한 남자 둘이서 손안에 쏙 들어오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하나씩 들고 나오려니 왠지 멋적은 웃음이 나왔지만, 팩에 부착되어 있는 스트로우를 이용해서 하나씩 시원하게 마셔주었습니다. 갈증해소에도 도움이 되고, 마시는 것 만으로도 1일분 야채 권장량까지 챙겨 줄 수 있으니 여느 음료보다 낫다는 생각이 불끈불끈!





친구와 함께 각자 입맛에 맞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나눠 마시며 멋쩍은 웃음이 절로 나왔습니다. 다 큰 남자들이 건강을 챙긴다며 편의점에 들어가 건강음료를 구입했다는 사실을 인지하니 왠지 유치한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고, 둘이서 건강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십년은 나이가 들어보이는 듯한 기분이었답니다. 하지만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법! 앞으로 친구들을 만나면 커피를 마시는게 아니라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함께 마시며 건강을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1일분 야채 포스팅은 롯데칠성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