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미러리스 NEX-5T, DSLR A3000 구매하면 푸짐한 선물이 온다!

2013.09.10 10:30

 

 

 

 

 

 

 

소니 미러리스 NEX-5T, DSLR A3000 구매하면 푸짐한 선물이 온다!

 


지난 28일 소니 코리아에서는 하반기 주력 미러리스 카메라와 새로운 DSLR A3000을 공개했습니다.

 

소니는 그동안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성능과 휴대성을 만족하는 카메라들을 대거 출시하며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NEX-5T는 기존 NEX-5R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TV 등과 연동이 되어 활용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제품입니다.

 


 

 

NEX-5T는 DSLR과 동일한 APS-C타입의 센서를 탑재해 더 뛰어난 색감과 보다 자유로운 아웃포커싱을 자랑하고 뛰어난 해상력과 빛의 단계적 표현(DR), 적은 노이즈와 정확한 화이트 밸런스를 자랑해 마치 DSLR을 가지고 다니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NEX-5T는 소니 DSLT의 빠른 위상차 AF 기술과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의 정확한 컨트라스트 AF 기술이 합쳐져 더 빠르고 정확한 듀얼 AF는 물론 빠른 듀얼 AF를 통해 순간을 놓치지 않는 초당 10연사의 연사속도를 보여줍니다.

 

소니 NEX-5T는 야경촬영도 쉽게 할 수 있는 손으로 들고 야경촬영 모드를 지원해 밤에도 느낌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곳이나 실내에서도 인물 사진을 걱정없이 촬영할 수 있도록 인물 흔들림 방지 모드도 함께 지원합니다.

 


 

 

최근 출시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화질이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진효과도 내장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멋지게 사진을 촬영하고 PC에서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를 적용할 수 있었는데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는 DSLR에 맞먹는 화질과 함께 셀프카메라 기능 및 다양한 사진효과 기능도 갖추고 있어, 소니  NEX-5T만 있으면 선명한 사진과 멋진 사진효과가 적용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는 180도 회전 플립 LCD 덕분에 셀프카메라를 촬영 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인데요.

셀프카메라를 촬영할 때나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촬영할때 화면을 보지 못해 좀더 좋은 사진을 얻어내지 못했다면 이제 NEX-5T의 180도 플립 LCD를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NEX-5T의 전작인 NEX-5R은 촬영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메뉴에서 사진전송 설정 후 연결 설정, 스마트폰 설정 등 과정을 거쳐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었는데요.

 

NEX-5T는 이러한 복잡한 절차를 NFC를 통해 한번에 원터치 공유 / 원터치 리모트를 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공유를 통해 스마트폰은 물론 각종 모바일 기기, PC 등 다양한 기기와 서비스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소니에서는 NEX-5T 뿐만 아니라 A3000도 함께 공개 했습니다.

 

A3000은 기존에 없던 소니의 새로운 카메라 라인업으로 미러리스의 가벼움과 DSLR의 전문적인 감성을 함께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니 A3000은 APS-C 대형 이미지 센서를 통해 초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하게 됩니다. 20.1M 화소 & 화질과 시야율 100% 뷰파인더, 가격대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소니 A3000은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로 출시된 경쟁사 제품에 비해 54g 가벼운 353g의 바디 무게를 보여주는데요.

 

번들 렌즈를 장착해 사용할 경우 소니 A3000은 547g으로 무려 65g 정도 가볍습니다.

 


 

 

소니 A3000에는 20.1M의 초고화질 센서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E마운트 제품 중 최고화소로 소니 풀프레임 A99와 같은 프로세싱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지금! 소니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등록을 하면 푸짐한 선물을 소니에서 준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은 9월 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신청은 9월 16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은품은 9월 30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행사 제품은 소니 A57, A58, A65, A77, A3000과 NEX-5T, NEX-6, NEX-3N이라고 합니다.

 


 

 

사은품은 소니 A57, A58, A65, A77, NEX-6, NEX-3N과 NEX-5T, A3000 구매자의 사은품이 다른데요.

 

소니 A57, A58, A65, A77, NEX-6, NEX-3N 구매하고 정품등록 및 이벤트를 신청하면 무선 리더기 겸 충전기와 더말로지카 스킨 스무딩 크림 세트, 배터리 충전팩, 정품 배터리 및 소니 16G SD카드 중 택1로 받을 수 있고, NEX-5T, A3000의 경우 NFC 블루투스 헤드셋 또는 필립스 LED 스탠드, CP-V3 및 소니 16G SD 카드를 택1로 받을 수 있습니다.

 


 

 

소니 카메라라고 하면 사진이 잘 찍히고, 좋은 느낌을 주며 다양하게 활용까지 할 수 있는 카메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소니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하고 정품등록 후 소니가 제공하는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구매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행사기간 내에 결정하고 푸짐한 선물 득탬하시길 바랍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소니 A58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