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저와 함께 즐기는 주키퍼배틀

2013.06.19 13:30






글로벌유저와 함께 즐기는 주키퍼배틀


동물원에서 보는 귀여운 동물들을 3마리이상 짝지으면 없어지는 플래시게임으로 인기가 많았던 주키퍼게임이 스마트폰게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글로벌 게임으로 거듭난 주키퍼배틀. 게임방법도 쉽고 여러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존 카톡게임과는 전혀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게임 주키퍼베틀은 100만명이상 플레이한 대인기 액션퍼즐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앱스토어나 IOS스토어에서 주키퍼배틀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와 설치가 가능합니다. 게임용량도 얼마 되지 않아 부담도 덜한점이 특징입니다.





스마트폰게임 주키퍼배틀은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고 간단한 닉네임설정과 비밀번호 설정만 해주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구글에 로그인을 하면 친구와 대전도 즐길 수 있으나 닉네임 설정시에 작성하지 않아도 추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정보는 추후 변경할 수 없으니 시작하실때 신중하게 결정해야할 필요가 있답니다. 재발행도 불가능하다고 하니 쉽게 기억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정보로 설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닉네임을 설정했다면 캐릭터를 설정하는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원숭이/팬더/기린/하마/사자/토끼/코끼리/악어까지 총 8마리의 동물캐릭터가 준비되어 있고 이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캐릭터들이 꼬물꼬물 왜이리 귀엽게 보이는지 선택하는데 애를 좀 먹었답니다.





캐릭터를 설정하고 나면 험상궂게 생긴 동물원 원장이 등장해 주키퍼배틀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시작합니다. 주키퍼배틀은 즐기는데 있어 큰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튜토리얼도 비교적 짧은시간에 종료됩니다. 전세계적으로 주키퍼배틀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만큼 동물원 원장님의 이야기를 살짝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대전하기전 인사는 필수. 동감합니다!





스마트폰게임 주키퍼배틀의 가장 큰 핵심은 공격할수 있는 동물과 방어를 할 수 있는 동물에 대해 확실히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추후 대전모드를 통해 이야기를 자세히 하게지만, 퍼즐을 맞춰 획득한 동물에 따라 상대방을 공격할수 있고, 공격에 대한 방어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일곱가지 동물중에서 공격동물과 방어동물에 대한 인지가 필요합니다.





주키퍼배틀은 크게 3가지 모드로 나뉘어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서 즐기는 대전이나 친구를 초대하여 직접 대결하는 친구와의 대전입니다. 혼자서 하는 대전과 친구와의 대전은 게임에 필요한 CP를 소비하지 않지만, 랭킹점수에도 변동이 없기 때문에 순위에 욕심이 강한 분들이라면 다같이 대전을 통해 주키퍼배틀을 즐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같이대전을 선택헤 게임을 시작하면 상대가 정해진뒤 가벼운 인사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승리와 패배했을 경우에 획득하는 경험치가 서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스마트폰게임 주키퍼배틀의 게임방식은 무척 간단합니다. 가로세로 3마리의 같은 동물을 연결하면 블럭이 없어지면서 게임이 종료된뒤 상대방 캐릭터에 공격을 하고, 공격에 대한 방어를 하게 됩니다. 공격과 방어를 통해 어느 한쪽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체력이 바닥이 날 때까지 게임이 진행됩니다. 초반 게임을 진행해보니 대략 3라운드 정도 진행을 하면 승패가 결정되어 지는데, 퍼즐을 맞추면서 팡팡 터지는 재미도 있지만, 상대방 캐릭터를 향해 공격하는 모습이 참 재미있습니다. 코끼리 캐릭터를 선택한 저는 코끼리가 귀를 파닥파닥거리면서 상대방 캐릭터를 공격하는데 어찌나 웃음이 나던지요. 





퍼즐게임 중간중간에 나타나는 망원경아이템이나 동물원원장아이템등을 잘 활용하면 승기를 잡는 건 한순간인것 같습니다. 콤보가 많을 수록 한번에 없애는 블럭수가 많을 수록 더욱 높은 점수를 얻게되니, 게임중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활용을 잘해야하는 것도 관건입니다. 하지만  제한 시간안에 많은 퍼즐을 없애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스마트폰게임 주키퍼배틀은 전세계 주키퍼배틀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이외에도 미션이나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꾸며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무언가 2% 부족한듯한 그래픽이지만, 그래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동물원 원장의 틱틱거리는 반말도 재미있고, 3전전승으로 상대방을 이기는 짜릿함도 재미있는 주키퍼배틀. 가볍게 즐길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키퍼배틀 꼭 즐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