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게임] 리그오브레전드 그 이상의 재미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

2013.04.26 01:00




[AOS게임] 리그오브레전드 그 이상의 재미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

 

리얼 전투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 프론티어 테스트오픈 소식은 기존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AOS게임의 재미에 푹 빠지신 분들이라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던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저역시 리얼전투를 표방하는 AOS게임의 재미에 빠져있는 터라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 테스트 오픈 소식에 반가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일정시간에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진행된 이번 테스트오픈 리그오브레전드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의 매력에 빠져보았습니다.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은 자신이 플레이 할 영웅 다섯 명을 먼저 선택한 뒤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들은 원거리와 근거리에 용이한 특징과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밸런스를 잘 맞게 구성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선택하지 못한 영웅은 이후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선택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을 즐기기전 대기실의 모습입니다. 문득 기존에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았던 스타크래프트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임시작을 선택하면 플레이어대전/ A.I대전/ 친선게임 튜토리얼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초반에는 기본적인 게임 룰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튜토리얼을 먼저 선택 잠시 플레이를 해 보았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음성안내와 함께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캐릭터의 조작과 스킬이 용 방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큰 시간이 걸리지 않고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거의 모든 기본기를 익힐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뒤에 받는 보상도 달콤하고 말이죠.






튜토리얼을 통해 기본기를 익힌 다음 AI모드 플레이를 시작해 보았습니다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은 5 : 5 10인의 플레이어가 양쪽으로 나뉘어서 전투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함께 팀을 이루는 플레이어들끼리 영웅 선택이 끝나면 상대방 진영의 영웅들과 함께 확인한 다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각 팀원이 서로 조화를 이루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팀의 조합을 잘 살피면서 선택해주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45분 동안 진행되는 전투. 1레벨에서 시작해 만렙 15레벨을 달성하면서 스킬 포인트를 획득해 필요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기술과 컨트롤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인 요소가 꼭 필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팀원들끼리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플레이를 진행하면 더욱 흥미진진한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은 적 플레이어들을 빠르게 잡는 방법도 좋지만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면서 금화를 획득해 필요한 무기와 소모품을 구입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전략적인 부분보다 레벨업을 먼저 해주고, 적절한 타이밍을 잡아 회복소에서 체력을 회복해주면서 플레이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쉴새 없이 몰아치는 상대편과 중앙에서 맞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실제 맞붙기 보다 측면을 공략해주는 방법이 좀더 유리하게 작용될 수 있는데, 이번 타이밍에서는 양 진영 모두 한번 붙어보자는 마음이 통했던 것 같습니다. 각자 가지고 있는 스킬들을 사용하다 보니 3D영화 속의 한 장면에 상응하는 전투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실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을 플레이 하다 보면 화려한 이펙트와 전투씬 덕분에 긴장감을 늦출 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손끝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란. 45분 동안 진행되는 플레이 타임이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진행이 된답니다.






전투를 진행하다 사망하게 되면 바로 부활소에서 부활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같은 팀원의 전투장면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부활 전 어느 방향 지원을 가야 할 지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부활 할 때 까지 마냥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또 하나의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시간을 벌어주는 셈입니다





초반 몰아치던 상대편의 진영을 계속 건드리니 드디어 기회를 잡았습니다. 팀원끼리 크게 소통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손발이 잘 맞아 쉽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승리의 깃발이 저희 쪽으로 넘어오는 듯한 기분이 들었을 때 또 한번 폭풍처럼 밀려드는 상대진영의 무자비한 공격!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의 매력은 그 어느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느끼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즐거움이 더해 지는게 아닐까 합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를 하게 되는 순간 그 짜릿함은 AOS게임을 즐기던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열심히 플레이를 진행했는데도 불구하고 패배의 쓴잔을 맛보면 좀 찹찹한 마음도 들지만 잠시 뒤로 미루고 승리의 기쁨을 만끽해야겠지요? 랜덤하게 팀을 이루고 진행하기에 승리의 기쁨은 더욱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은 피망에서 코어마스터즈 이후 바로 진행하는 AOS게임입니다. 5 2일까지 프론티어테스트 오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AOS게임들 속에서도 그 빛을 발하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 에이지오브스톰의 재미. 테스트가 끝나기 전에 플레이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AOS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플레이를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PC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