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칸투칸 K78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트레킹화

2012.07.31 02:27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칸투칸 K78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트레킹화

 

여름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시나요? 최근 날이 너무 더워서 저는 휴가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저는 8월 둘째주에 부산으로 휴가를 갈 예정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7월 말부터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로 여행을 가실텐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휴가를 갈 때 가볍고, 통풍이 잘 되고, 물이 잘 빠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신을 수 있는 칸투칸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K78 트레킹화입니다.

칸투칸은 국내 신발사업의 메카 부산을 연고로 한 회사로 몽골어로 '왕중의 왕'이란 뜻을 가진 국내 순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아웃도어 제품들 거품이 많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을 겁니다. 대다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브랜드 인지도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유명연예인과 수억원의 광고비를 부담하면서 함께 가격대도 비싸게 형성되고 있는데요. 칸투칸의 경우 순수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칸투칸 K78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트레킹화는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으로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9개의 홀을 통해 물이 침투해도 쫙쫙 빠지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신발의 뒤틀림을 막아 줘 형태의 안정성이 좋은 트래킹화인데요. 색상은 베이지스카이, 그레이블루, 핑크브라운, 차콜라임으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칸투칸 K78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트레킹화는 강한 갑피와 메쉬를 더해 시원함과 동시에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직경 0.1mm 수백개의 구멍이 있어 메쉬 소재는 질기면서도 물빠짐이 우수합니다.


아쿠아 트래킹화의 아웃솔은 등산화와 맞먹을 정도로 탄탄합니다. 탄력성과 내구성과 함께 무게도 가벼워 장시간을 신어도 불편함이 없고 마모도도 적습니다.

아웃솔에는 9개의 배수구멍이 있습니다. 배수구멍을 통해 신발로 침투한 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출이 가능한데요. 자세히 보면 튼튼한 망사가 있어 외부에서부터 침투할 수 있는 이물질은 걸러내 발을 보호합니다.



일명 깔창이라고 불리는 인솔도 물빠짐을 고려해 수백개의 구멍으로 물빠짐에 강력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인솔보다 가볍고, 쿠셔닝이 향상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백개의 통기구멍을 통해 발은 시원하고 피로도를 줄여줘 활동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칸투칸 K78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트레킹화는 물속과 육지 모두 신을수 있도록 설계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여행이나 트레킹, 계곡, 바닷가 등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저는 이미 트래킹화가 있어서 사무실 직원에게 트래킹화를 선물 줬습니다. 날이 더워 열을 식힐겸 사무실 직원과 함께 의정부 근처 송추계곡에 놀러갔습니다.


물이 뚝뚝 떨어지는게 보이시나요? 전체 10만개가 넘는 구멍을 통해 바람이 숭숭~ 통하고, 물은 쫙쫙~ 빠집니다.



이렇게 쥐어짜도 내구성이 좋아 찢어지지 않고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화를 신은 사무실직원과 함께 송추계곡의 물속과 모래가 많은 길과 산책로 우레탄포장 길, 비포장 자갈길 등을 걸어보았는데 꽤 오랜 시간을 신고 걸었는데도 발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다고 하네요.


여름 휴가철 계곡을 가거나, 해수욕장 같은 피서지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레프팅, 트래킹 다양한 레저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휴가철 가볍고 통풍이 잘되고 내구성까지 뛰어난 트래킹화 하나 장만하시는 건 어떨까요? 칸투칸에서는 K78 하타마운틴 아쿠아 메쉬 트레킹화를 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열받는 신발이 아닌 시원한 트래킹화로 여름휴가 즐겨보세요.

제품링크 : http://www.kantukan.co.kr/ybbs/shop/product/productDetail.php?p_idx=1566&kp_code=1223

촬영에 협조해준 블로거 만두볼긔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칸투칸에서 제품을 제공해 작성된 글입니다.

잇통 엠찬 휴일의 일상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