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포커 순간의 선택이 주는 즐거움
요즘 모바일로 여러 장르의 게임들이 나오고 있지만 늘 즐기던 플레이 만한 게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친목을 도모하며 즐기던 카드게임을 이제 모바일로 즐기고 있는데요, 한게임포커는 하루 일과를 마무리 하면서 가볍게 즐기기 좋아서 꾸준히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한게임포커는 여러 종류의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기분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선택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개개인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주로 하는 게임은 정해져 있기 마련이지만, 한번씩 기분 전환 삼아 다른 게임을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지난 저녁에도 살며시 한게임 즐겨봤습니다. 이길 때도 있으면 질때도 있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시작했는데요, 초반부터 그림이 모두 같을 수도 있겠다는 기대감을 실어주는 카드가 들어오는것 아니겠어요! 어느 것 줄을 세우는 것도 좋고 그림도 좋아서 살짝 고민하다 그림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다음 카드를 받고 뭘 불러야 하나 솔직히 고민이 되더군요. 막상 버린 카드를 가지고 있었으면 더 좋았을지 않았나 싶기도 하는 마음도 들고 말이죠. 그러나 후회한들 아무 소용 없는 법. 우선 매너게임을 하기로 했습니다. 다른 유저들을 따라 배팅 해주는 센스도 잊지 않고 말이죠.
한바퀴가 돌았음에도 아직 끝나지 않은 결정. 아직 받아야 하는 카드가 남아있기 때문에 한번 정도는 더 가도 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서 다른 유저들을 따라 다음 패를 받기로 마음 먹고 주저 없이 콜!
여기서 부터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분명 그림을 보고 진행했는데 다른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숫자도 얼마 되지 않아서 확률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이걸 계속 가져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되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 카드를 놔두고 계속 가야할지 아니면 멈춰야 할지 다른 유저들은 어떤 패를 가지고 있는지 둘러보게 되더군요. 막상 한번은 더 가도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보이는게 없어 주저 없이 가보기로 했습니다.
두분이 가진 걸 다 내놓는걸 보고 따라가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마지막까지 가봐야겠다는 마음을 접고 두 사람의 마지막 결과를 보았는데 와... 절로 입에서 탄성이 나오더군요. 어떻게 저런 패를 가지고 끝까지 달려볼 생각을 했을까 하고 말이죠.
이후에도 한게임포커를 즐겼지만 행운의 여신이 따라 주지 않았습니다. 먼가 큰걸 바랬는데 소소한 것들만 갖게 만드다고 할까요? 다른 유저들과 가진 것을 보고 그에 따른 순간적인 판단에 따라 주는 즐거움은 이보다 더 한 것 없는 듯 합니다.
한게임포커를 즐기다보면 얻을 때도 있지만 잃을때도 많은게 사실입니다. 이럴땐 진행중인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되는데요, 여로모로 유용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만큼 잘 활용한다면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으니 소소하게 즐겨보고 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한게임포커를 즐겨보세요!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ent.Qpoker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