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이모티콘 받고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후기

반응형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후기



요즘 틈만나면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을 즐기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입니다. 안그래도 귀여운 프렌즈팝 친구들의 모습이 더 귀엽게 보여서 피규어로 소장하고 싶을 정도랍니다. 기존에 즐기던 퍼즐게임과는 달리 여러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점도 빼 놓을 수 없고 말이죠.




프렌즈팝콘을 즐기전 챙겨야 하는 요 귀요미 이모티콘! 여느 귀요미 이모티콘들이 있다고 하지만 프렌즈팝 친구들이 원조 아니겠어요! 친구들에게 자랑삼아 슝슝 보내면 부러워하는 눈빛은 보지 않아도 느껴질 정도입니다. 역시 프렌즈팝콘은 이모티콘에서부터 뭐가 달라도 다르더군요.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재미는 무작정 같은 모양의 블럭을 깨는 것이 아니라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방식도 재미있더라구요. 목적지에 갈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주는 부분이라던가 주변 블록을 깨서 고기를 구워주는 방식등 이전에 즐겼던 2G 게임 향수도 나면서 몰입도도 올려주는게 사전등록부터 기대했던 보람이 있을 정도랄까요?






단계별로 진행하면서 친구들이 클리어 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어 경쟁의식도 팍팍 올라가게 만든답니다. 한눈에 어떤 프렌즈로 함께 했는지, 클리어한 점수나 메달 색깔은 어떠한지도 파악이 가능해서 전의를 불타오르게 만든다고 할까요? 초반에는 무조건 프렌즈 친구들을 다 모으기 위해 24레벨까지 달리게 되는 반전이 있기는 하지만 친구들과 경쟁의식을 활활 불타오르게 하는건 변함 없는 듯 합니다.




쉽지 않은 기회인데 황금 라이언을 동시에 마딱 드린 순간이 있었습니다. 살짝 떨리는 마음으로 황금 라이언 X2 를 해주니 라이언의 얼굴이 엄청 커지면서 폭발!! 엄청 커진 라이언의 모습을 캐치하지 못한게 못내 아쉽긴 하지만 블럭을 모두 없애주고 새로운 블록으로 시작하니 왠지 모를 짜릿함이 생기더군요!





24레벨을 돌파하면서 클래식 프렌즈 세트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프렌즈를 선택할 때 어느걸 선택하면 좋을지 한참 망설였는데 말이죠.!! 프렌즈팝콘이 재미있는 건 프렌즈세트를 모으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클래식 프렌즈는 24시간 쿨타임을 기준으로 하트와 발바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답니다. 다른 세트 또한 그에 따른 보상으 받을 수 있다는 점!!





재미있는 점은 또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골드레벨로 클리어하면 다이아레벨이 활성화 되어 도전 기호를 잡을 수 있는데요, 다이아레벨을 클리어하면 뱃지와 추가적이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 등급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템이 필요하다만 초반 골드레벨부터 다이아레벨에 도전해 득템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현재 곳곳 미디어를 통해 프렌즈팝콘 영상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채널을 돌리때 마다 등장하는 귀요미 프렌트 친구들 덕분에 절로 스마트폰을 꺼내들어 라이언을 마주하게 되는 상황이종종 일어나더군요. 초반 프렌즈세트를 완성하고 시작해서 인지 수집욕도 커지고 말이죠.





자랑하기와 친구초대 이벤트까지 진행되면서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는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틈틈히 지루한 시간을 달래기에는 이만한게 없들 듯 합니다. 무조건 블럭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목표의식이 더해진 부분이 포인트라고 할까요? 이모티코노 받고 싶고 가벼운 캐주얼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프렌즈팝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