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위생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 사용으로 해결

반응형



손위생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 사용으로 해결



개인 공간이 아닌 여럿이 함께 사용하는 사무실은 요즘같은 환절기 한사람이라도 감기에 걸릴 경우 한사람이라도 콜록거리기 시작하면 줄지어 곳곳에서 기침을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는 공동으로 사용하는 물건들이나 부득이하게 접촉되는 부분에 있어 전염이되기 때문인데요, 손위생을 챙기는 것 만으로도 이런 문제는 상당히 줄어들 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 유행하는 감기의 경우 직접적인 원인이 있어야만 전염되는 것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안을 들여다 보면 직접적인 접촉이 없더라도 함께 사용하는 물건이나 손으로 만지는 문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른이에게 전염되는 경우가 상당수 입니다.





직접적인 접촉이 아닌 여러 이유로 인한 전염을 막기 위해선 무엇보다 손위생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손을 잘 씻고 말리는 것만으로도 질병의 70%를 예방할 정도인데요, 볼일을 보고 화장실을 나오기 전 손을 덜 말린채로 나오게 되면 물기를 제거한 손보다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손이 500%에 달하는 많은 세균을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이 말인 즉 비누나 손세정제를 이용해 손바닥가 손톱 밑등 꼼꼼하게 손을 닦아준다고 할지라도 손에 물기가 남아있다면 남아있는 세균이 다른 곳으로 옮겨가 교차감염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는 점입니다. 즉 이를 막기 위해선 손을 깨끗하게 씻는만큼 물기를 닦아내는 것도 중요하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사무실이 위치한 곳의 화장실의 경우 손을 씻은 다음 물기를 제거하는 핸드타올이 비치되어 있는데요, 한두장 만으로는 손에 있는 물기를 온전히 닦아내기 힘들기 때문에 여러 장을 사용하거나, 덜 마른 상태에서 화장실을 빠져나오는 경우가 상당합니다. 결국 손위생 관리에 있어 물과 세정제를 이용해 잘 닦았음에도 불구하고 젖은손에 남은 세균이 곳곳에 묻어나는 상황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은 일반 핸드타올에 비해 3배 빠른 흡수속도로 물기를 빠르고 말끔하게 빨아드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1장만으로도 손의 물기를 충분히 닦아낼 수 있는 흡수력을 가지고 있으며, 젖어도 잘 찢어지지 않기 떄문에 한장만으로도 충분히 손에 묻는 물기를 말끔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손위생을 위한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은 입체 건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섬유 조직 사이의 수 많은 셀 공간이 물기를 3배나 빠르게 흡수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2~3장을 사용하던 제품과는 달리 비용적인 측면에서 무척 유리한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40% 이상 부피가 감소해 보관이나 운반도 쉽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타올과는 달리 양이 2배나 되어 사용중인 핸드타올을 2번 교체하는 시간에 한반만 해주면 되어 편리합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인력 낭비를 줄일 수 있어 관리차원에 있어서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사용을 위해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을 화장실에 비치하였습니다. 확실히 기존 핸드타올보다 부피가 줄어든 모습을 확연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전에 한장만 뽑으려고 했을 때 여러장이 함께 달려나오는 상황도 종종 마주쳤는데요, 한장씩 톡톡 끊어져 나오니 낭비하는 부분도 없어 좋았습니다.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 한장을 톡 뽑아 손의 물기를 닦아주었습니다. 평소에 사용하던 제품은 손을 마구 문지르듯 물기를 닦아내야만 물기가 온전히 흡수되어 시간이 제법 걸렸는데요, 한장만으로도 손에 남았는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면서 높은 강도를 보였습니다.






마지막 물기까지 닦아주었는데요, 여러장을 사용해도 물기가 온전히 닦이지 않은 이전 제품과는 달리 한장만 사용했음에도 손에 남아있는 물기가 깨끗하게 없어진 모습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장을 사용하지 않고 단 한장만을 사용했을 뿐인데 말이죠.










교차감염으로 인한 불편한 상황을 막기 위해 가장 손쉽게 챙길 수 있는 방법. 화장실을 다녀온 이후 손에 남아있는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면서 동시에 경제적인 비용이나 관리에 수월한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을 비치해 두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1장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도움되는 부분도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당장 화장실을 나서면서 사무실 직원들과 함께 사용하는 문 손잡이에서도 손을 말리지 않은 상태라면 충분히 교차감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작은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내심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무심코 지나갔던 부분들이지만 그 속에서 모르고 있던 수 많은 교차감염이 일어났을 부분을 생각하니 손씻기 만큼 손을 말리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교차감염의 주요인이 되는 제대로 말리지 않은 손으로 인해 일어나는 순간들을 포착하여 공유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차감염이라고 해서 크게 어려운 것이 아니라 다른사람들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는 물건들. 악수, 접촉에서도 일어나는 만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어디에서든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사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약 1,000명에 달하는 인원에게 맛있는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인데요,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는 것 만으로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 맛잇는 간식도 받고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