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프로야구 시즌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와 함께 즐기기

반응형


프로야구 시즌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와 함께 즐기기


프로야구 경기가 없는 날은 무슨 낙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부산 갈매기를 연호하며 좋아하는 팀인 롯데 자이언츠 경기가 있는 날이면 서둘로 업무를 정리하고 경기를 즐기거나, 여의치 않을 경우 하이라이트를 챙겨볼 정도인데요, 원하는대로 경기가 풀리지 않는 날이면 늘 아쉬움이 남는 일이 상당합니다. 그럴 땐 역시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를 통해 승리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프로야구 경기의 아쉬움을 달래줄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프로야구 구단 에서 팀을 선택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 넥센등 소위 빵빵한 팀들이 있지만 롯데 자이언츠를 선택하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원하는 팀을 선택하면 뒤이어 핵심타자를 선택하게 됩니다.





팀 선택 이후 원하는 핵심타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팀을 선택하고 나니 박정태/ 이대호/ 손아섭/ 강민호 네 명의 타자 중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데 참 쉽지가 않더군요. 두 눈을 질끈 감고 이대호 선수를 선택 본격적인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를 플레이 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는 프로야구 6:30과 비슷한 유형의 게임입니다. 바로 야구 구단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직접 구단주가 되어 팀을 운영하고, 감독이 되어 선수들의 기량을 올리고 전술을 관리하면서 승리를 이끌어 가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더욱이 시즌 3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AOA가 게임 속에 등장 재미를 더욱 배로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팀을 구성한 수 진행되는 경기는 리그를 기본으로 클래식과 래더로 구성되어 진행됩니다. 기본이 되는 리그전은 다른 팀들과 함께 경기를 진행하고 승패여부에 따라 리그 진출이 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경기를 시작하기 전 상태 팀과 본인의 팀 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본격적인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팀 구성은 경기전 선수단 메뉴를 통해 선발을 선택하여 팀을 구성하게 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 팀의 타선이 보여지고, 프로야구 경기 룰과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 됩니다.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즐기거나 2배속 또는 결과만 확인 가능한 SKIP을 통해 보다 리그전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경기 진행은 경기장 전체를 비추며 진행되며, 곳곳의 특별한 포인트가 있을 경우 화면으로 비춰주며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홈런이 진행되는 순간은 짜릿하지만, 아웃되는 순간이 보여 질 때는 내심 손가락이 아플 정도이지만 말이죠.





클래식 경기는 리그 전과 달리 AI와 매치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2회의 플레이 진행이 가능한데요, 의외로 리그전보다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지는 모드이기도 합니다.






프로야구 시즌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가 재미있는 이유는 감독으로서 선수를 다독여 주거나 구성원 교체 외에도 감독실을 통해 기자들에게 소감을 이야기 한다던가, 전력분서 자료를 통해 팀을 확인하는 등 여러가지 감독으로써 해야 할 일들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팀을 구성하는데만 치중하는 여느 게임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부분으로 실제 경기를 진행하는 것 처럼 경기뿐 아니라 전. 후의 상황들을 컨트롤 하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시즌2에서 시즌 3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경우 시즌2와 시즌3이 각각의 개별적인 앱으로 출시되어 있으니 꼭 시즌3을 확인하셔야 아쉬운 상황이 생기지 않는답니다. AOA와 즐기는 프로야구 한판. 컴투스프로야구for 매니저와 즐겨보세요!



본 포스팅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를 소개하며,컴투스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 홍보 목적으로 제작된 컨텐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