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나만의 늦잠 안자는 법! 알람어플 알람몬!

반응형

 

 

  

 

나만의 늦잠 안자는 법! 알람어플 알람몬!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아침잠이 많아서 지각을 자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학생이라면 부모님이 깨워준다거나 늦잠을 자더라도 변명으로 둘러대고 넘어갈 수 있다지만 직장인에게는 사활이 걸린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학생때는 혹여나 늦잠을 자더라도 부모님이 깨워줘서 단 한번도 지각없이 학교를 다니곤 했었는데,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부모님과 떨어져 살다보니 이제 누가 깨워주는게 아니라 스스로 일어나 출근해야 했는데요.

 

사실 10번을 제시간에 출근 하더라도 1번 지각하면 신용에 문제가 생기는게 직장생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추천하는 앱이 바로 스마트폰 알람어플 알람몬입니다.

 



 

 

사실 스마트폰 초창기 시절부터 다양한 알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잦은 오류로 인해 맞춰 놓은 시간에 알람이 울리지 않아 몇번 지각한 적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맞춰 놓은 알람을 잠결에 꺼 버려서 지각을 한적도 있네요. 그러고 보니 지각을 꽤나 제가 많이 했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안드로이드 마켓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는 수백개의 알람 어플들이 있습니다.

 

그 많은 어플 중 많은 고객들이 알람몬을 사용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알람몬을 사용하면 짜증나서라도 일어나게 되게 때문인데요. 실제로 알람몬은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별로 알람을 끄는 방법이 다양해 아침잠이 많아 못 일어나는 분이라면 꼭 사용을 추천하고 싶은 앱입니다.

 

알람몬 다운받기
iOS :  http://t.cn/8kt8Buo
안드로이드 :  http://t.cn/8sOUrN6

 



 

 

알람몬은 알람 어플에서 가장 중요한 정확한 시간에 알람이 울린다는 것은 기본! UI도 쉽게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알람몬의 메뉴는 크게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정한 알람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는 알람 메뉴와 알림 기록 그리고 캐릭터를 다운로드 또는 구매할 수 있는 상점 메뉴와 설정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알람을 추가하는 방법 또한 간단한데요.

 

급하게 알람을 설정해야 할 때는 빠른 알람, 일반 알람을 설정해야 할 때는 알람 메뉴를 선택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빠른 알람은 1분, 5분, 10분, 30분 단위씩 더하거나 하단 다이얼을 조절해 최대 12시간까지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이내 급하게 알람을 맞춰야 할 때! 특히 일회성 알람을 설정해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번 반복되는 출퇴근 시간이나 등교시간에 맞춰 알람을 맞춰야 할 때는 알람몬의 일반 알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알람을 설정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나의 잠을 깨워 줄 캐릭터를 선택하고 시간과 메모, 반복설정, 타입, 볼륨, 알람미루기 등 간단한 조작만으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알람 어플과 알람몬이 다른 이유! 바로 귀여운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피코(Pico)', '딘(Dean)', '치즈(Cheeze)' 등 알람몬의 고유 캐릭터는 물론 제휴를 통한 캐릭터까지 알람몬은 앙증맞은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고, 각 캐릭터마다 알람시 해제하는 방법이 달라 재미를 더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캐릭터 뿐만 아니라 추가로 캐릭터를 설정하고 싶으시다면 상점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또는 구매를 통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 아침 5시 30분에 일어나 출근을 준비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만 아침 5시 30분에 벨소리와 진동이 함께 울리도록 설정을 해두었는데요. 이렇게 약 1년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단 한번도 오류로 인해 알람이 울리지 않는다던가 늦잠을 자서 지각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알람몬을 사용하는 분에게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피코(Pico)입니다. 피코(Pico)는 제가 5시 30분 깊은 잠에서 깨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설정한 시간이 되면 닭이 우는 소리로 잠이 확 달아납니다.




 

 

그리고 딘(Dean)도 상당히 괜찮은 캐릭터인데요.

 

딘(Dean)은 정해진 시간에 알람이 울릴 때 필요한 물건을 가방에 담아야 알림이 멈춥니다. 나름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을 담다 보면 잠이 확~ 달아납니다.

 



 

 

치즈(Cheeze)도 잠을 확~ 달아나게 해주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알람이 울릴 때 흔들리는 꽃잎을 세장 떼어내야 하는데, 울리는 알람 소리에 깨고 눈으로 보고 흔들리는 잎을 떼어내야 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잠에서 일어나지 않으면 알람을 끌 수 없습니다.

 


 

 

간단하게 나만의 늦잠 안자는 비법! 알람어플 알람몬을 소개드렸는데요.

 

아침잠이 많아 늦잠을 자주 자는 학생이나 직장인이라면 귀여운 캐릭터들이 정확한 시간에 다양한 방법으로 깨워주고 캐릭터마다 각각의 방법으로 알람을 꺼야 하는 알람몬 어떤가요?

 

이번 기회에 알람몬을 사용하고 이제 지각없는 생활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트는 알람몬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포스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