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케이스] 0.3mm의 두께, 0.3g의 무게! 오자키 아이폰5 슬림 케이스!

2012. 12. 18. 06:00

 

 

 

 

[아이폰5 케이스] 0.3mm의 두께, 0.3g의 무게! 오자키 아이폰5 슬림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를 선택할 때 어떤 분은 보호가 잘되는 케이스를 선택하고, 어떤 분은 다양한 기능이 있는 케이스를 선택하는 분도 계실겁니다. 무엇보다 아이폰의 최대 장점인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최대한 해치지 않는 케이스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뵈었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폰5 케이스는 0.3mm 두께에 3g의 초경량의 OZAKI O!coat 0.3 jelly 케이스입니다.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는 blue, black, cyan, pink, orange, purple, red, lightning, birds, green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이 폭이 넓은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10가지 색상 중 cyan과 lightning 그리고 pink 3가지 색상의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오자키(OZAKI)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아이폰 액세서리 브랜드인데요.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의 박스패키징은 투명 플라스틱을 채택해 제품 내부의 디자인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양 옆 테이핑으로 라벨을 붙여놔 쉽게 뜯어지지 않도록 고정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케이스와 함께 액정보호필름과 클리너, 메뉴얼 등이 들어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이 구성품으로 들어있어 경제적이겠죠?



필름을 부착하는 방법은 다들 아실텐데요. 아이폰 액정 부분을 클리너로 먼지나 이물질을 깔끔하게 닦고 모서리부터 필름을 부착하면 됩니다.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는 완전 투명하진 않지만 0.3mm의 얇은 두께로 약간 반투명으로 비치는 젤리케이스입니다.

젤리라고 부르기에 굉장히 얇고, 두께에 비해 견고한 제품입니다.



후면은 카메라와 플래시가 있는 부분에 홀이 있습니다.



상단의 전원/홀드 버튼과 측면의 볼륨버튼 등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버튼의 경우 개인적으로 케이스가 덮고 있는 형태를 선호하는데요. 아무래도 초경량, 초슬림 제품이라 버튼부가 노출된다는 점은 다소 아쉽게 느껴집니다.



한번 구부렸다 폈다 해보았습니다. 힘을 주어도 쉽게 찢어지거나, 부러지지 않습니다. 0.3mm의 얇은 두께지만 적당한 충격에는 아이폰5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와 아이폰5를 결합해 봤는데요. 폰에 맞게 케이스가 정확하고 깔끔하게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 불편함이 없고 편합니다.


모서리나 측면, 상단, 뒷면 카메라 등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딱 맞았습니다.

무엇보다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아이폰5를 손에 쥐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촥 감기는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카메라 부분에는 카메라와 LED 플래시 위치에 맞게 홀이 자리잡고 있고, 0.3mm의 얇은 두께 답게 아이폰 후면의 애플 로고도 반투명으로 비쳐보입니다.


에티켓 모드 설정 스위치와 볼륨 버튼부의 모습입니다. 위치에 맞게 정확하게 홀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의 경우 상단은 확실하게 스크레치에서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단 부분은 노출되는 부위가 넓어 아쉬운면도 있습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외부충격으로부터의 보호 역시 케이스가 할 중요한 부분이죠.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는 아이폰5의 모서리 부분을 완벽히 감싸고 있기 때문에 부딪힘이나 떨어뜨림의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어느정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0.3mm의 초슬림, 3g의 초경량 케이스! 케이스를 마치 씌우지 않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케이스! 얇고 가볍지만 뛰어난 보호기능이 있는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

오자키(OZAKI) O!coat 0.3 jelly 아이폰5 케이스는 2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아이폰5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