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게임 모바일기대작 라테일W

2017.09.10 22:39



횡스크롤게임 모바일기대작 라테일W


온라인게임으로 10년이란 시간을 사랑 받아온 캐주얼게임 라테일이 횡스크롤게임으로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잇게 되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모바일기대작 라테일W는 PC 와 동일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가지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스토리의 경우 온라인에서 즐기던 이야기를 그대로 가져 온 것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즐겼던 이야기의 뒷 이야기를 담고 있어 CBT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을 정도였습니다.





이리스의 흔적을 쫓아 온 세계를 누벼온 모험의 끝이라고 생각했던 주인공! 해피엔딩을 생각했으나 바람과는 전혀 다른시작점으로 돌아온 이야기를 시작으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되었다는 이야기로 시작되는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이는 온라인과 연결되어 있으면서도 전혀 다른 플레이와 이야기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기대감과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모바일기대작 라테일W을 즐기는데 있어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전사, 기사, 마법사, 탐험가 4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딜과 탱 그리고 원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 직업바다 전직을 통해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근딜보다는 원딜을 선호하는터라 마법사 혹은 탐험가쪽을 염두해 두고 있는데 론칭전까지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횡스크롤게임 라테일W CBT를 진행해 본 분들에 의하면 무없보다 마을 BGM이라던가 원작의 4종 클래스등 온라인게임을 생각하며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펫 시스템 같은 원작에 없는 부분들이 추가되어 재미를 더해주는 점은 같은듯 다른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있어 좋다고 하더군요.




횡스크롤게임의 재미를 살린 플레이 방식은 기본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부분까지 여러 재미 요소들이 곳곳에 담겨 있고, 캐릭터의 전투력을 올려주는 부분 역시 장비와 렙업외에도 여러가지 요건들이 부여되어 온라인에서 즐겼던 부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런칭과 동시에 달리는 분들이 많으시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횡스크롤게임 모바일기대작 라테일W는 론칭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한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펫 뽑기권 한장과 300다이아. 그리고 10만 엘리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 시작과 동시에 빵빵한 혜택을 받고 라테일W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외에도 공유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인데요, 사전예약 소식을 SNS으로 알리면 한정 코스튬 모자를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대평을 남기고 공유하면 구글 플레이 기프티카드까지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참여하고 준비된 혜택을 모두 받아보세요!




사전예약 - http://latale.funitab.com/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projectlatale

 


본 포스팅은 퍼니글루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