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아이폰4 잠금화면 설정 어플 iLockScreen Maker

2011.02.04 12:34


아이폰4의 잠금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iLockScreen Maker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이폰4를 순정상태에서 사용하다 보면 

남들과 사진만 다르고 다들 똑같은 잠금화면을 쓰곤 하는데요... 남들과 조금은 틀린 배경화면을 가지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인것 같습니다.



앱스토어에서 iLockScreen Maker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플의 아이콘은 자물쇠 모양을 하고 있네요.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제조사가 한국인것 같네요 "영감 커뮤니케이션"이란 곳에서 만들었네요.

 


처음 실행하면 별것 없습니다. 하단에 메뉴를 보면 총 6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하나씩 설명을 해드리면

1. FX/Frame은 잠금화면 가운에 넣을 프레임 화면을 설정하는 겁니다. 밑에서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지만, 달력, 테두리, 애플마크, 자물쇠모양 등등 있습니다.

2. Skin은 잠금화면 상단의 시간나오는 부분과 하단에 드레그하는 부분에 색깔을 바꾸거나, 스킨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3. Preview는 미리보기입니다.

4. Text는 간단하게 문구를 넣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5. Info는 어플리케이션 소개 및 설명 메뉴입니다.

6. Save는 저장이란건 다 아실겁니다.



FX/Frame의 경우 총 31개의 FX/Frame 종류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서 꾸미시면 되겠죠?



Skin의 경우 약 130여개의 단색, 그라데이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X/Frame과 Skin을 설정하셨다면, 사진을 선택해서 사진도 입혀보았습니다. 

텍스트 입력창은 제목과 본문을 입력할 수 있고, 색상과 글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작이 완료되었다면, 저장하시면 됩니다. 저장을 한 후에 사진첩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사진첩에 들어가서 사진을 출력하기->배경화면으로 사용-> 잠금화면 설정을 하면 적용이 됩니다.


제가 급조해서 만든 잠금화면의 모습입니다.



남들과는 조금 틀린 잠금화면을 만들고 싶을땐 iLockScreen Maker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꾸며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잇통 엠찬 스마트폰 앱/iO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