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장 김희철이 떳다!

2017.04.11 15:04



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쟁 김희철이 떳다!


스마일게이트에서 선보이는 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쟁이 오는 4월 18일 론칭될 예정입니다. 지난 3월에 진행되었던 cbt르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을 정도로 다양한 콘텐츠와 실감나는 플레이가 이번 정식론칭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쟁은 기존 FPS장르의 아쉬움이기도 한 컨트롤에 있어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 정통 FPS게임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보통 컨트롤이 쉬우면 FPS장르에서 벗어나거나 아니면 컨트롤이 어려웠던 아쉬움을 해결해 보다 쉽고 재미있는 FPS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오는 4월 18일 론칭을 앞두고 있는 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쟁의 홍보모델로 아는형님을 비롯한 예능프로그램과 가요계에서 맹 활약을 하고 있는 김희철이 맡았습니다. 얼마전 아는형님을 시청하면서 광고를 찍었다는 이야기를 보았는데 그 광고가 아무래도 탄 끝없는 전쟁을 이야기 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을 보면 갑자기 교실에 나타난 彈이라는 글자에 뭐야이게~ 하면서 놀란 표정을 보이는 김희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내 탄?! 이라면서 교실에 있는 학생들과 함께 씬나는 춤을 추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설마 탄~이라면서 한바탕 신나게 친구들과 춤을 추는 모습과 함께 탄 글자에서 튀어 나오는 무수한 총알들. 전국민 슈팅그라운드 탄을 외치며 사전예약을 이야기 하는 한마디! 론칭일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서둘러 사전예약에 참여해 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쟁을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 삽입>


탄 끝없는 전쟁의 재미를 표현한 CF FULL 영상 확인



재미있는 점은 공개된 CF영상에서도 탄 끝없는 전쟁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팍팍 뽐내고 있지만, 메이킹 영상을 통해 뒷이야기를 보면 얼마나 촬영 현장이 재미있었는지, 김희철이 탄 끝없는 전쟁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는지 절로 느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번에 첫 게임광고를 찍게 되었다고 하는 김희철. 본인 말로는 약간 늦게 오지 않았나 싶은 생각을 하고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본인이 게임의 신이라는 걸 알리는 동시에 탄 하면 김희철이 떠오르도록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 군요.




흥미로운 점은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모델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탄 끝없는 전장을 함께 즐기며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점입니다. 스트레스도 풀면서 본인과 함께 경쟁도 해보자고 이야기 하는 모습은 왠지모르게 이번 론칭이 더욱 기다려 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플레이 도중 김희철을 만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이 있을테니 말이죠.




모바일FPS 게임 탄 끝없는 전장 사전등록은 오는 4월 18일 론칭전 까지 진행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Ak47-A-OBT 이벤트 30일과 다이아몬드 300개 그리고 메가폰 20개를 증정하니 보다 쉽고 재미있는 FPS게임을 즐겨보고 싶다는 분들이나 김희철과 한판 붙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지금 사전등록 잊지 마시고 참여하시고 출시와 동시에 버라이어티한 플레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 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AHNPre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