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 송민호 펜타스톰 영상 공개

2017.03.18 19:11



지코 & 송민호 펜타스톰 영상 공개


지난 2016 지스타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던 넷마블 펜타스톰이 본격적인 사전등록에 돌입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오픈된 TVCF에서 지코와 송민호가 이야기 하는 재미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와 펜타스톰의 실시간 팀 플레이의 조합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강열한 눈빛으로 랩을 시작하는 지코! 첫마디부터 리듬을 타면서 랩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가 처음 내뱉은 한마디.

" HEY  친구들 ~! 이런 스케일 본적있어?" 





여러 모습으로 표정을 짓는 지코와 함께하는 민호의 움직임에 비치는 펜타스톰 실시간 플레이 모습은 직접적인 플레이 영상을 보지 않더라도 어떤 재미를 즐길 수 있는지 두 사람의 움직임 만으로 고스란히 느껴질 정도입니다.





뒤이어 송민호의 랩이 진행됩니다. 신서유기에선 어리버리한 매력을 보여주더니 영상에서는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그가 전하는 한마디

"이런 몰입감 느껴본 적 있어? "





펜타스톰을 연호하며 처음과는 다른 집중력을 보여주는 두 사람. 펜타스톰이 가지고 있는 실시간 플레이의 스케일과 재미와 함께 몰입감을 느끼며 진행하는 그들의 모습에 절로 고개가 끄덕여질 정도였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는 보면 볼 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 듯 합니다.





당장이라도 플레이를 즐기게 만들어 놓은 분위기를 아는지 진정을 시키고는 이내 사전등록부터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즐길 수 있는 만큼 일단 사전등록은 필수!




모바일MOBA 장르 대중화를 위해 넷마블에서 자신있게 준비중인 펜타스톰. 모바일에 최적화된 실시간5vs5 플레이로 전사, 탱커, 아처, 마법사, 암살자, 서포터등 6개 직업을 가진 22개의 영웅을 선택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웅마다 차별화된 스킬 및 대전마다 새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무엇보다 강점이기도 합니다.





사전예약은 론칭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합니다. 30만명을 달성하면 루비 30를 모든 참여인원에게 지급하며, 이후 반헬싱 스킨과 루비 갯수가 점점 올라 100만명 달성시 반헬싱 스킨 7일 및 루비 100개를 모든 참여 유저에게 지급합니다.




친구초대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데요, 사전예약하 나만의 URL을 생성해 공유한 뒤 친구가 5명이 될 때 마다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서둘러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친구들을 초대 문상의 행운을 잡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사전등록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캐릭터들을 보면 탱커, 전사, 마법사 등등 클래스에 따른 캐릭터들이 공개되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기도 합니다. 여러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반헬싱이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데요, 아처 클래스로 권총과 표창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악마사냥꾼이라는 수식어 하나로 모든 것을 평정하는 카리스마가 상당한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펜타스톰과 관련된 빠른 소식들은 공식카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공식 카페에서만 진행되는 이벤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등록 이후 펜타스톰을 기다리면서 공식카페를 통해 소식도 전해 듣고, 이벤트에도 참여 푸짐한 선물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 : http://www.5v5pvp.com/branding/DDKMRWGQ



본 포스팅은 넷마블 게임즈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