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G스타 2016에서 만나다

2016.11.19 08:09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G스타 2016에서 만나다



게임에 감성을 더해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는 웹젠이 G스타 2016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2미터에 달하는 대형피규어와 인기절정 레이싱걸 이은혜가 모델로 활동해 한번 발을 딛으면 나오기 힘들 정도였는데요, 여러곳들 둘러보아야 하는터라 바쁜 일정임에도 오랜시간 머물러야만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부스에 들어서면 마법사와 아처 코스프레를 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뒤에 보이는 초대형 마갑기가 무색할 정도였습니다. 게임 속 주인공이 밖으로 뛰쳐나온 모습이었는데요, 퀄리티가 보통 이상이었답니다. 전문 레이싱 모델 분들이어서 그런지 포스도 남다르고 말이죠.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부스는 2개의 콘셉트 부스와 자유시연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플레이의 경우 필드플레이인 오픈월드와 공성전 플레이가 준비되어 있어 체험존에서 미리 어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지 참여한 후 자유시연대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마주하게 되는 마갑기 영상은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들었는데요, 실로 영상에 등장하는 마갑기가 제작되어 부스 앞에 놓여져 있다고 생각하니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본격적인 플레이는 어떨지 더욱 궁금해질 정도였습니다.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기본 오픈월드 시스템으로 필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자유롭게 시점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시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픽은 두말할 필요도 없는데요, 이전 MMORPG 모바일게임에서 즐기던 수준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즐기는 몰입도 역시 여느 게임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잘 만들어진 시네마틱영상의 경우엔 처음부터 끝까지 보게 되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데다 자유도가 높은 플레이가 가능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 지도 모르고 플레이를 즐길 정도로 잘 만들어졌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한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제한된 시간동안 준비되어 있는 80갖 체인 콤보 시스템을 모두 경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아쉬웠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욱 빠른 출시를 기다리게 되는 듯 합니다.






아무생각없이 스마트폰을 뒤집었었는데 아제라 아이언하트 맞춤 케이스로 준비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요, 정식 출시 이후 판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런건 하나쯤 소장해주어야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더욱 배가 될테니 말이죠.






아제라 아이언하트 시연을 마치고 아쉬움을 남기며 주변을 둘러보는데 한쪽 부스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여 참여하고 계셨는데요, 이번 지스타 기간동안 메인모델 포토타임은 기본 영상 상영 및 레이싱모델 공연까지 진행하고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물은 덤이고 말이죠.





G스타 2016 웹젠 부스를 방문하시면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시연할 수 있는데다 아처와 마법사로 변신한 모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큐브 알람시계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니 지스타2016을 관람하실 분들이라면 잊지마시고 웹젠 부스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티저페이지 : http://azera.webzen.co.kr/events/teaser



본 포스팅은 웹젠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꾸리히메 분류없음